'겨울왕국2'를 완벽하게 즐기는 꿀팁 대방출

조회수 2019. 11. 6. 13: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겨울왕국2' 11월 21일 개봉 확정..세대별 관람 포인트 공개

영화 ‘겨울왕국2’가 개봉일을 확정하고 세대별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영화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전국에 ‘렛잇고’ 열풍을 일으키며 전세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국내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 최초로 1천만 관객을 동원한 ‘겨울왕국’의 속편인만큼 세대별로 다른 관람 포인트를 살펴봤다.

어린이 세대, 사랑스러운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활약

5년 만에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 ‘겨울왕국 2’ 캐릭터들은 더욱 유쾌하고 사랑스러워진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호기심 많은 해피 눈사람 올라프는 누구라도 빠져들 수밖에 없는 귀여운 외모와 엉뚱한 매력으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느긋한 여유를 즐기는 올라프는 뒤뚱거리는 걸음걸이만큼이나 통통 튀는 입담을 과시하며 이번 작품에 밝은 에너지를 더해낼 예정이다.

전편에서 호시탐탐 올라프의 당근 코를 노리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순록 친구 스벤은 올라프의 돈독한 친구가 돼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배가한다. 여기에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등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활약이 더해진 ‘겨울왕국 2’는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또 다시 사로잡을 예정이다.

1535 세대, 더욱 스펙터클해진 스토리와 황홀한 OST

이번 작품은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엘사와 안나의 과거부터 더욱 스펙터클해진 모험을 예고했다. 갑작스럽게 위기를 맞이한 아렌델을 지키기 위해 숨겨진 세상으로 향하는 엘사와 안나의 여정은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마법의 숲과 숨겨진 세상 그리고 그 안에서 마주할 다양한 캐릭터들은 새로움으로 가득 찬 이번 작품에 기대를 높인다.

무엇보다도 자신의 힘에 대한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운명을 찾아 나서는 엘사와 안나의 성장기는 지금껏 이를 지켜봐 온 1535 관객들에게 따뜻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또 전 세계에 ‘렛잇고'(Let it go) 열풍을 일으켰던 ‘겨울왕국’의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 로버트 로페즈 작곡가 부부가 이번 작품 속 7개의 OST를 모두 작사, 작곡해 관심이 뜨겁다.

4050, 탄탄한 작품성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

지난 2014년 개봉한 ‘겨울왕국’은 국적과 세대를 불문한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 세계 애니메이션 흥행 수익 1위라는 기념비적인 타이틀을 얻은 바 있다. 여기에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처음이자 유일하게 1천만 관객 돌파에 성공,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매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전 세계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겨울왕국’의 오리지널 제작진이 이번 작품에도 참여를 알려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제86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상을 수상한 크리스 벅 감독과 제니퍼 리 감독은 ‘겨울왕국 2’를 통해 전편과 이어지는 하나의 거대한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 벅 감독은 “‘겨울왕국 2’는 전편보다 더욱 크고 광범위해졌”고 말해 기대를 더했다. 탄탄한 스토리부터 아름다운 영상미까지 모두 담아낸 ‘겨울왕국 2’는 어린이 관객뿐 아니라 4050 세대 관객까지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셈이다.

‘겨울왕국 2’는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