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조선 좀비물 '킹덤'이 드디어 돌아온다

조회수 2019. 10. 28.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죽음이 온다..' 넷플릭스 '킹덤' 시즌 2, 내년 3월 공개 확정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 2가 2020년 3월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출처: 사진 넷플릭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이 2020년 3월 공개된다. ‘킹덤’의 시즌 2는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에서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주지훈)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 가는 과정을 그린다. 지난 시즌은 조선의 끝 동래에서 시작된 역병이 순식간에 퍼지고, 아침이 밝아도 쓰러지지 않고 몰려드는 생사역과 마주한 주인공들의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두 번째 시즌은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왕세자 창이 궁으로 돌아가면서 더 큰 스릴과 박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칭 일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칼을 빼 드는 창의 결연한 모습과 그의 앞을 뒤덮은 생사역의 모습을 담았다. 동이 텄음에도 잠들지 않고 무서운 기세로 달려드는 생사역의 모습은 시즌 2에서 나타날 더 커진 위협을 예고한다.

출처: 사진 배두나, 류승룡, 주지훈 SNS

주연 배우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는 개인 SNS에 ‘킹덤’ 시즌 2의 공개 일정을 알리는 영상을 게시했다. 세 사람은 시즌 2 공개 일정을 직접 소개하며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출처: 사진 넷플릭스

한편 지난 주말 할로윈을 맞아 열린 ‘킹덤’ 팝업존 이벤트는 내년 돌아올 시즌 2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좀비 분장부터 좀비들의 소리, 걸음걸이 교육 등 ‘킹덤’의 생사역으로 변신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됐고 생사역 퍼레이드를 진행해 할로윈의 밤거리를 뜨겁게 달궜다. 


유현지 기자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