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악녀부터 전사까지, 지구 최강 환불 원정대 (feat. 디즈니)

조회수 2019. 9. 7. 12: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즈니 전성시대 책임질 그녀들 5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부터 ‘스타워즈’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전 세계 영화시장을 쥐락펴락 중인 디즈니가 ‘2019 D23 엑스포’에서 향후 라인업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공교롭게도 디즈니 최대 기대작의 주인공들이 모두 여성이다. 악녀부터 전사까지, 곧 관객과 만나는 디즈니 주요 개봉 예정작들을 정리했다.

# ‘말레피센트 2’


5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오는 ‘말레피센트 2’는 10월 17일(목) 개봉한다.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엘르 패닝)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을 계기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여왕(미셸 파이퍼)과 대립한다.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다.


# ‘겨울왕국 2’


‘겨울왕국’은 오는 12월 6년 만에 속편이 공개된다. 안나(목소리 크리스틴 벨), 엘사(목소리 이디나 멘젤), 크리스토프(조나단 그로프)와 올라프(조시 게드)가 아렌델 왕국이 가진 고대의 신비한 진실을 찾기 위해 머나먼 숲으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전작은 기록적인 흥행은 물론, ‘Let it go’로 대표되는 OST 흥행까지 달성했다. ‘겨울왕국 2’가 전편의 아성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 3부작의 마지막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는 2020년 1월 한국에서 공개된다. 주인공 레이(데이지 리들리)으로 중심으로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 핀(존 보예가), 포 다메론(오스카 아이삭), 루크 스카이워커(마크 해밀)가 등장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2017) 1년 뒤가 배경인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 외에도 ‘2019 D23 엑스포’에서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 ‘뮬란’


1998년 개봉한 애니메이션이 원작인 실사 영화 ‘뮬란’은 2020년 3월 27일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키퍼스 와이프'(2017) 니키 카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중화권 스타 유역비가 뮬란 역이다. 또한 견자단과 이연걸, 공리 등이 출연한다. 능동적이고 강인한 여성상을 보여준 뮬란의 서사와 ‘Reflection’으로 대표되는 뮤지컬 요소가 원작의 주요 매력이었다. 실사화 버전이 원작을 어떻게 스크린에 옮길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 ‘크루엘라’


말레피센트에 이어 빌런을 중심으로 하는 또 다른 실사 영화가 디즈니에서 제작된다. 엠마 스톤 주연의 ‘크루엘라’다. 1961년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101 마리의 달마시안’의 악역 크루엘라 드 빌(엠마 스톤)의 이야기다. 2021년 5월 개봉할 예정이다. ‘2019 D23 엑스포’에서 관련 이미지가 공개됐다. 원작 속 크루엘라의 이미지를 재해석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성선해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