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까지 잘하면 어떡해?

조회수 2019. 5. 13. 18: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OST도 직접 부르는 배우들

영화의 분위기를 결정 짓는 요소 중의 하나가 바로 OST다. 최근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이 수준급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OST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최근 개봉한 영화 ‘걸캅스’와 ‘나의 특별한 형제’가 그 대표적인 예다.

# 걸캅스 OST 'Show Time'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걸캅스’ OST 녹음 현장을 공개하며 라미란과 이성경의 노래 실력이 화제가 되었다. 이 두 배우의 노래 실력은 이미 방송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라미란은 KBS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였고 이성경 역시 MBC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수 못지 않은 뛰어난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특히 이성경은 자신의 SNS에 ‘알라딘’ OST, ‘겨울왕국’ OST 커버 영상을 올리며 그의 라이브 실력이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 나의 특별한 형제 OST 'Happy!'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영화가 끝이 나도 자리를 뜰 수 없는 이유가 있다. 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며 배우들이 직접 부른 OST ‘Happy!’가 흘러나오기 때문이다. 4인조 혼성 팝밴드 MOCCA(모카)의 ‘Happy!’를 번안한 노래를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행복한 기운이 감도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와 함께 “넘어지려 할 땐 기운 내 노래 불러”, “만약 길을 잃었을 땐 늘 네 곁에는 내가 있어.”등 응원의 메세지를 담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