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맥스무비

아는 사람만 아는 '라푼젤' 그 남자의 어마무시한 정체

‘샤잠!’ 제커리 레비, 사소하지만 흥미로운 사실들 3

149,8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히어로 샤잠을 연기한 제커리 레비. ‘샤잠!’을 통해 그를 처음 본 관객도 있겠지만, 알고 보면 전방위로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제커리 레비에 대한 사소하지만 흥미로운 사실들을 모았다.

사진 월트 디즈니

# 알고 보면 브로드웨이 스타


제커리 레비는 성공한 배우이자 가수, 무용수다. 뮤지컬 ‘She Loves Me’로 토니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라푼젤'(2011)에서는 플린 라이더 역의 목소리를 맡았다. ‘라푼젤’ OST ‘I See the Light’는 그가 맨디 무어와 함께 부른 곡이다. 그해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작곡상 후보에 올랐으며, 54회 그래미 시상식에서 영상 미디어 부분 최우수 곡을 수상했다.


사진 NBC

# 인기 미국 드라마 ‘척’의 주인공


제커리 레비는 미국 NBC 드라마 ‘척(CHUCK)’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오랫동안 사랑받은 코믹 첩보물이다. 제커리 레비는 우연히 국가 기밀을 알게 된 사나이 척을 연기했다. 스탠퍼드 출신의 모범생으로, 훤칠한 외모와 배려심을 갖고 있다.


사진 월트 디즈니, 워너브러더스

# 마블과 DC를 오가는 배우


제커리 레비는 DC 확장 유니버스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오가는 배우들 중 한 명이다. 그는 ‘샤잠!’에 출연하기 전, ‘토르: 다크 월드'(2013) 등에 팬드럴 역으로 먼저 등장했다. 금발로 탈색을 한 탓에, 한 번에 제커리 레비라는 사실을 한 눈에 알아보긴 어렵다.


성선해 기자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