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인생 역전한 모델.jpg

조회수 2019. 1. 14. 15: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골든글로브로 인생 역전? '피지 워터 걸'을 아십니까

지난 1월 6일(일) 열린 제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화제의 인물은 트로피를 받아든 배우와 감독이 아니었다. 생수병 하나로 인생 역전한 한 모델이다.

사진 켈레스 커스버트 인스타그램

# 레드 카펫 위 미친 존재감


골든 글로브 레드 카펫에 선 배우들의 모습은 전 세계 영화와 드라마 팬들의 관심사다. 그런데 사진의 주인공보다 더 눈길을 끈 건 생수 회사 F사의 제품을 든 한 여성이었다. 그의 이름은 켈레스 커스버트(Kelleth Cuthbert)로, 골든 글로브의 협찬사 F사를 홍보하기 위해 레드 카펫에 섰다.


사진 켈레스 커스버트 인스타그램

# 협찬사 모델, 유명 인사가 되다


문제는 켈레스 커스버트의 존재감이 멀리서 봐도 눈에 띌 정도였다는 것. F사의 상징인 푸른색 드레스를 입은 그는 카메라를 의식한 포즈로 레드카펫에서 시선 강탈을 유도했다. 온라인상에서는 켈레스 커스버트를 ‘피지 워터 걸’로 부르며 주목했다.


사진 켈레스 커스버트 인스타그램

# 생수로 한방에 인생 역전


켈레스 커스버트는 그 즉시 화제의 인물이 됐다. 그가 레드 카펫에서 취한 포즈는 각종 SNS에서 ‘밈'(인터넷상에서 유명한 그림이나 사진)이 되었다. 각종 합성 사진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게다가 인기 토크쇼인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까지 출연하게 됐다.


사진 피지 워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 협찬사가 주인공인 시상식?


이 소식이 가장 기뻤던 건 물론 그를 모델로 기용한 F사다. 공식 SNS에 켈레스 커스버트의 인기를 반영한 포스팅을 게재하며 이 상황을 자축했다. 하지만 배우와 감독, 스태프들이 주인공이 되어야 할 시상식에서 생수 브랜드가 주목받는 상황이 과연 적절한 것인지에 대한 의구심을 표현하는 반응 역시 많았다. 


성선해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