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미국 박스오피스 | 아시안 로맨스 열풍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2주 연속 1위

조회수 2018. 8. 27. 14:5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8월 마지막 주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가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8월 마지막 주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가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순위에 신작은 줄었고 기존에 개봉한 작품들이 순위를 유지하거나 반등했다.

아시안 로맨틱 코미디 안정적인 열풍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의 흥행세가 놀랍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가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특히 전주 대비 수입 하락률은 5.7%에 불과하다. 대개 개봉작의 경우 전주 대비 수입 하락률은 적게는 20%대, 크게는 60%대다. 10%에도 미치지 않는 수치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가 2주 내내 가장 주목받는 화제작이라는 뜻. 개봉관도 지난주보다 142개 늘었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는 개봉 2주 만에 제작비의 3배 가까이 벌어들였다. 총 수입은 8,391만 7,947달러다. 제작비는 3,000만 달러다. 이번 주까지 블록버스터 영화는 개봉하지 않아서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는 3주 연속 1위도 기대해볼 만한 상황이다.


역주행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순위 지킨 ‘메가로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순위 반등했다. 개봉 넷째 주말에 지난주 6위에서 5위로 올랐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의 최초 실사버전 영화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장기흥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매주 수입 하락률이 줄어들었다. 지난 주말에는 28.5%를 기록했다.


2위 ‘메가로돈’은 2주 연속, 4위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3주 연속 순위를 유지했다. 3위는 멜리사 맥카시가 주연을 맡은 신작 R등급 코미디 ‘더 해피타임 머더스’가 차지했다.


채소라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