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팬들에게 가식 없이 솔직하게 손편지 작성한 이홍기 근황.jpg

조회수 2019. 10. 23. 15:3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학창 시절 우리들의 심금을 울렸던 노래를 불렀던 FT아일랜드의 메인 보컬 이홍기!
그가 사진 속에서 군복을 입고 있는 이유는..?
출처: 이홍기 인스타그램
이렇게 친한 연예인 친구들(김수현&박신혜)의 응원을 받은 이유는..?
출처: 딘딘 인스타그램
이렇게 머리를 깔끔히 밀은 이유는...?
네. 그렇습니다. 대한민국 건장한 성인 남성이라면 다녀와야 하는 군대. 이홍기 씨도 현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지난 9월 30일 이홍기 씨는 현역으로 군입대를 했는데요. 강원도 양구군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를 했습니다.
밝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남기고, 취재진들과의 인터뷰도 잘하고 입대를 한 이홍기!
그가 훈련소를 마치고 정말 솔직하고 꾸밈없는 자필 편지를 팬들에게 보내왔다고 하는데요.
그 편지 내용이 공개가 되어 이슈입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이홍기가 팬들에게 보낸 자필 편지
그가 보낸 편지 내용은 솔직하고 유쾌합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나는 엄청 잘 지내고 있다"며 함께 지내는 착한 동기들이 너무 마르거나 뚱뚱하다며 함께 운동을 시키며 건강을 챙겨주고 있다고 합니다. 팬들이 보내준 물품들은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고 고맙다고 고마운 마음도 편지에 담았네요.
군대에 입대한 후 "너희랑(팬들과) 제대하면 뭘 먼저 해야 좋을까부터 어떤 노래를 선물할까 많은 생각을 해"라며 "내가 군대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 있다고 한 거 기억나? 동기들과 군대에 많은 사람들과 친해져서 꼭 우리 노래 홍보하겠다고. 훈련소에서 반은 이룬 거 같아"라고 하는데요.

"취침 시간에 소대장님이 '관둬' 틀어주셨어. 나한테 사인받은 애들 다 콘서트 온대. 한 500장 돼. 잘들 지내고 있어. 안녕"이라고 활기찬 편지를 보내왔습니다.
입대 후 잘 적응해서 잘 지내는 듯한 편지에 팬들이 걱정을 덜겠어요. 앞으로 남은 군생활도 파이팅입니다!!!!!!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