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남산에 있는 카카오 놀이공원? 직접 가보았습니다(ft.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체험기)

BY. MAXIM 나주희

9,1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타워'.
서울에 관광을 온 외국인들과 사랑의 자물쇠를 채우기 위해 커플들이 데이트 코스로 많이 오는 곳이죠.

출처MAXIM KOREA
피곤
나주희 에디터가 이 더운 날 남산타워에는 왜 갔을까요? 그것도 대낮에 서울 야경을 보러 간 건 아닐 테고.

그것은 바로.

출처MAXIM KOREA
어서 와! 치즈볼 공장은 처음이지?
#남산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자세한 위치, 운영시간 알려드릴게요!

*위치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4층
(남산순환버스 02,03,05번 타고 남산 서울타워 정류장 하차하여 서울타워프라자 4층으로 방문)

*운영시간
-매일 10:00~22:00 (티켓 발권 마감시간 21:30)

모두들 핸드폰에 카카오 맵 어플 있잖아요~?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라고 검색하면 바로 뜨니까 목적지로 설정하고 지도 어플이 안내하는 대로 가면 됩니다.

별 반짝
그리고 365일 연중무휴무료 관람이에요.
혜자스런 갓카오...

남산 서울타워 4층에 위치한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이렇게 시선 강탈하는 귀여운 그림으로 4층에 있다고 표시가 되어있어요.

출처MAXIM KOREA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그럼 저의 생생한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체험기(라 쓰고 땡땡이 일기라고 읽는다)를 여러분들께 풀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어서 오세요~ 치즈볼 어드벤처입니다~♩"

바깥이 너무 더웠기 때문일까요. 4층에 위치한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에 들어서자마자 저를 맞이하는 '시원한 공기+직원분들의 친절한 인사'로 불쾌지수가 마법같이 뿅 사라지는 경험을 했답니다.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지도를 살펴보자!

카카오프렌즈가 최초로 선보이는 실내형 어드벤처 파크에는 총 6가지 재미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 인생 샷 건질 수 있는 포토존
2~4. 어메이징 한 3가지 놀이기구가 준비되어 있는 어트랙션 존
5. 맛있는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스낵 스테이션
6.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데이치즈볼 박스
7. 바리스타 로봇이 커피 뽑아주는 COFFEED METHOD 카페

어트랙션 존 3 가지를 합쳐서 세면 "총 5가지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긴말 않고 바로 포토존으로 가볼게요. 후훗~


#1. 인생샷 건지는 메가 라이언 포토존

왕 크면 더 귀엽다! 엄청나게 큰 빅사이즈 라이언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힝... 나는 사진 잘 못 찍는 똥손이란 말이야(ㅠㅠㅠㅠ)"

댓츠 노노! 걱정 마세요. 저도 똥손 이에요.^^ 바닥을 잘 보면 우리 같은 사람들을 위해 바닥에 "여기서 찍으면 이쁘게 찍한다"라고 사진 찍을 위치를 친절하게도 표시해놨네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4
헉 놀람
각이다... 무슨 각? 프사 바꿀 각!
[나주희 에디터는 간만에 마음에 드는 카톡 프사 사진을 건졌다(+10장)]

연인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과 함께 서로 멋진 사진을 찍어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 공간 말고도 곳곳에 인생샷 건질 장소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제가 이따가 다시 소개를 해 드릴게요~)

#2. 어트랙션 존(총 3가지 종류의 놀이기구 완비)

자! 오늘의 메인입니다. 어트랙션 존에는 총 3가지 종류의 탐험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황금티켓에 당첨된 라이언은 바로 당신!

이 3가지 탐험의 콘셉트는? 황금티켓에 당첨된 라이언이 선데이치즈볼 공장을 방문하여, 선데이치즈볼 제작과정을 탐험한다는 콘셉트입니다. 바로 이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 거예요. (집에서 퍼질러져 과자 먹는 모습이 마치 저를 보는 것 같네요...ㅋㅋㅋㅋ)

헉 놀람
BUT 관람은 무료지만 이 어트랙션 존을 탐험하기 위해서는 티켓을 끊어야 한다는 사실!(또르륵...☆)
#티켓 구매하는 첫 번째 방법? 현장 구매

현장에서 바로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고요.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BIG 1 이용권(1개 이용)= 10,000원
BIG 2 이용권(2개 이용)= 16,000원
BIG 3 이용권(3가지 모두 이용)= 20,000원


잠시만요~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릴게요!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티켓 구매하는 두 번째 방법? 인터넷 구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를 검색하면 티켓을 판매하는 다양한 경로가 뜨는데요. 쿠팡, G마켓, 옥션, 위메프, 네이버 예약 등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예매하면 끝~

BIG 1 이용권= 10,000원 → 10% 할인가 9000원
BIG 2 이용권= 16,000원 → 10% 할인가 14,4000원
BIG 3 이용권= 20,000원 → 10% 할인가 18,000원

저는 빅 3 이용권을 18,000원에 미리 샀고~ 위의 웰컴 센터에서 바코드를 티켓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이렇게 소장 욕구 뿜뿜하는 귀여운 라이언이 그려진 티켓과 정체불명의 구멍 뚫린 라이언 안대를 받았습니다. 저 가운데 수상한 안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1. 치즈볼 팜

첫 번째 기구 '치즈볼 팜'은 좀비 때려잡는 사격 게임 아시죠? 그거 생각하면 돼요. 그런데 좀비를 때려잡는 게 아니고 치즈볼 재료인 치즈를 때려잡는(?) 슈팅 게임이에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눈물바다
인생은 언제나 혼자 아니겠습니까. 저는 혼자 버튼을 눌러가며 게임했는데요. 정말 쓸쓸했습니다. (물론 열심히는 했지만) 이건 혼자 플레이하면 승부욕이 불타오르지 않더군요. 무. 조. 건 일행과 함께 해야 합니다.

<꿀 TIP> 
마지막에 누가 제일 점수를 많이 냈는지 순위를 알려주니 이 게임으로 커피 내기(아이스크림, 츄러스 등)를 합시다. 점수 못낸 꼴찌가 쏘는 거닷!
#2. 치즈아일랜드 러쉬

두 번째 기구는 '치즈아일랜드 러쉬'! 이것을 탈 때 아까 받은 정체불명의 라이언 안대를 착용했어요.

#수상한 안대의 정체는? 보호대

(*주의: 변태 아님)

제가 안대를 착용하니 슬프게도 뭔가 음흉해 보이는 이상한 사람 같아 보였지만... 저 구멍 뚫린 안대의 용도는 바로 VR기구 착용을 위한 일종의 보호대였어요.

VR기계가 더러워지는 걸 방지하고 내 얼굴에 먼지 안 묻고. 상부상조 같은 느낌? VR 영상을 봐야 하니까 가운데가 뻥~ 뚫려있는 거고요.

이건 제 시선을 인식해서 재료를 줍줍 하는 게임이었는데요. 아까는 손바닥 불날정도로 버튼을 연타했다면 이것은 제 눈알과 고개를 열심히 굴려야 했습니다.

이번엔 VR이 너무 생생하고 움직임도 실감 나서 혼자여도 재밌게 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거 쓰면 혼자인지 모르니까...^^

#3. 강추! ZZZ 익스프레스

들어올 땐 웃겠지만~

나갈 땐 아니란다.

후유증이 엄청났던 어마 무시한 끝판왕 기구 'ZZZ 익스프레스'!

이땐 몰랐죠. 제가 곧 720도 회전을 당할 것이란 것을...☆

티켓을 BIG 1 하나만 끊었다?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거 타세요. 진짜 재밌고.. 무섭고... 그렇습니다. (먼산) 'ZZZ 익스프레스'는 선데이 치즈볼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720도 회전 라이드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어트랙션인데요.

롯X월드의 후룸라이드, 후렌치 레볼루션, 열기구, 자이로드롭을 타는 느낌을 단 한방에 경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솔직히 제가 뭘 봤는지 내용이 기억 1도 안 나요. (ㅠㅠㅠㅠㅠ) 중간에 손을 들고 내릴 수도 있는데 어쩌다 보니 끝까지 다 탔더라고요.

내리자마자 제 입에서 나온 첫마디가 "이거 어린이들이 타도 괜찮은 거예요? 초딩들도 타나요?"라고 겁에 질려 물어봤고 돌아온 대답은 "키가 130cm가 넘으면 누구나 탈 수 있다"였습니다. ㄷㄷㄷ....

공포의 'ZZZ 익스프레스' 탑승기

이 영상을 보시면 제가 어떤 체험을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비록 주변에 사람들이 없었지만 비명소리를 들었을 직원분들께 사과를 구합니다...(눈물 또르륵)


#3. 간식냠냠 스낵 스테이션

탐험을 마치고 나서 나와보니 스낵 스테이션이 눈에 띄었는데요. 맛있는 다양한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어트랙션 존의 3가지 기구를 모두 타면 선데이 치즈볼이 먹고 싶어질 겁니다. 치즈볼 만드는 탐험을 하고 왔으니까요! 여기서 팔고 있으니 안 먹어 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사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함께 놀아요

치즈볼 과자와 음료, 구슬 아이스크림, 츄러스를 판매 중입니다. 저는 치즈볼 과자가 출시되자마자 배 터지게 먹었기에 남산에서는 패스했는데요. 4종류의 치즈볼 과자 시식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4. 기념품 안 사? 선데이 치즈볼박스

그리고 '선데이 치즈볼박스'에서 과자를 봉지째 구매할 수 있어요. 라이언 인형, 잠옷, 자물쇠 등 다양한 굿즈(기념품)들을 판매했어요.

오구구구~ 모자 쓴 라이언 인형이 정말 졸귀탱이죠? (ㅠㅠㅠㅠㅠ) 오구오구~~~우쮸쮸~~♡

#5. 로봇 카페 COFFEED METHOD

자! 마지막으로 으른들을 위한 카페인 충전소, 커피 메쏘드(coffee method) 카페가 있습니다. 정말 특이한 점은 여기는 로봇들이 커피를 타 준다는 거~? 미국에서 온 브랜드래요.

로봇은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를 만들 수 있어요. 메뉴판에 저렇게 로봇 팔 표시가 되어있죠? 아직은 아메리카노만 만들 수 있지만 훗날에는 다른 메뉴들도 로봇들이 만들어 줄 거 같아요.

미국에서 온 로봇 친구들의 현란한 바리스타 솜씨-☆

저 로봇들이 보시다시피 분주하게 샷을 내려 커피를 만들어 줍니다. 둘이 손발이 착착 맞고 일을 열심히 하더라고요. 둘러보느라 지친 나 자신에게 카페인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커피도 맛집이지만 숨은 인생샷 맛집이란다!

커피 메쏘드에 오면 꼭 바깥으로 나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야외 테라스로 나가면 이렇게 관악산과 한강이 보이는 탁 트인 진풍경이 펼쳐지니까요.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적인 느낌~?♡

귀여운 라이언들이 의자에 앉아서 쉬고 있어요. 이거 딱 봐도 사진 찍으라는 거잖아요.

여기서 이렇게 라이언과 함께 누워서 사진도 찍어보고~~

멍 때리며 사진도 찍고~ 너무 재밌었어요. 서울 풍경을 배경으로 하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아까 안 알려드린 숨은 포토존이 바로 여기입니다. 여기에도 사진 똥 손들을 위한 사진 찍을 위치가 표시되어 있으니 걱정 마시고요~ ㅎㅎㅎ 잊지 마시고 꼭 들러서 사진 찍고 좋은 경치도 구경하고 가셔야 해요!!!!!

도심 속에서 실내형 어드벤처 파크를 만날 수 있다니! 연인들끼리 데이크 코스로, 가족들끼리의 소풍 장소로, 아이들을 데리고 마실 나가기에도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에서 라이언과 함께 놀다가 전망대에도 가서 경치도 구경하고 남산 맛집에서 밥을 먹으면 정말 딱이죠?

부끄러움
남산에 위치한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서울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들러볼 만한 명소로 추천을 하겠습니다. 

P.S.
라이언...  실내 놀이공원도 개장하고 말야...  정말 성공했네요.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