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려운 이웃들의 그 날을 위해 생리대 기부한 멋진 그녀들 4

조회수 2019. 7. 22. 15: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여자라면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두 번씩 찾아오기도 하며, 두 달에 한 번씩 하기도 하고... 사람마다 제각각 제멋대로인...)
생리!
#생리=그 날=마법(magic)
생리를 하게 되면 써야 하는 생리대는 필수적으로 필요하지만 쓰다 보면 은근히 가격이 만만치가 않은데요.
출처: naver
#생리대 중형 기준 가격 비교. jpg
중형을 기준으로 브랜드마다 가격이 차이가 나지만 5천 원은 무조건 넘는 가격으로 필수품이지만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쓸 때는 금방 금방 쓰는데 살 때 보면 가격은 조금씩 오르는 기분이 들죠~!(ㅠㅠㅠ)

가정 형편이 어려워 깔창을 생리대 대신 사용했다는 학생의 이야기, 휴지로 생리대를 대신해 버틴다는 노숙자들의 이야기를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여성 용품을 구입하기에 사정이 넉넉지 않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에게 "생리대 or 재능기부"를 한 멋진 연예인들이 있다고 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에프엑스 루나

요즘 한참 미모에 물오른 그녀! 에프엑스 루나 양~ 루나 양은 연예인 최초로 미혼모협회에 생리대를 기부했습니다.
루나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를 찾아 생리대 50박스(총 14400 패드)를 전달했는데요.
출처: 루나 유튜브 캡처
이렇게 연예인이 직접 협회를 찾아온 것은 루나가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루나는 또한 <GIRLS CAN DO ANYTHING> 프로젝트, '소녀들에게 따뜻한 선물을'이란 주제로 루나가 디자인한 속옷 판매 수익금으로 생리대와 속옷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하기도 했답니다.

배우 김선아

출처: 김선아 인스타그램
드라마, 영화 속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해서 볼 때마다 다른 사람같이 느껴지는 분이죠. 신이 내린 연기력의 소유자, 배우 김선아 씨!
배우 김선아 씨는 굳피플의 사회공언 기부 캠페인인 '세븐틴 캠페인'에 재능기부를 했습니다.
김선아 씨는 일체의 광고료를 받지 않고 캠페인의 일환인 생리대 브랜드 광고모델로 나섰고요.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 저소득층, 다문화 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지원해 그녀의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어요.

배우 김아중

출처: 김아중 인스타그램
언제나 한결같이 아름다운 배우 김아중 씨도 여성가족부와 함께 '생리대 지원사업 홍보 영상'에 출연하며 그녀의 재능을 기부했는데요.
여성가족부는 '생리대 바우처'라고 만 11~18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리대를 지원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김아중 씨가 이 사업을 홍보하는 영상과 포스터에 출연, 바우처 이용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했습니다.
월 지원금액은 1만 500원으로 지원을 원하는 청소년은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복지로'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요. OR 주민센터에 직접 가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우 정시아

어느덧 아이 두 명의 엄마가 된 방부제 미모의 소유자, 배우 정시아 씨~!!!
배우 정시아 씨는 딸 백서우 양의 생일 맞이 엄청나게 특별하고 의미있는 선물을 선사했는데요.
지난 4월 22일 굿네이버스에 생리대를 딸의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합니다. 이 생리대는 한부모 가족들에게 전달되었다고 하는데요.
놀라운 사실은 기부가 올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작년에도 똑같이 기부를 했다고 해요. 생일 선물로 나눔의 기쁨을 알게 된 서우 양. 정말 무엇보다도 값진 교육이네요!
재능 기부 및 직접 생리대를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한 스타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엄지 척)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