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에 이어 노브라로 나타난 당당한 아이돌의 정체

조회수 2019. 7. 9. 13: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파격적 행보, 설리의 노브라
아이돌 최초로 파격적인,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설리! 설리가 노브래지어 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원한다는 사람들과 민망하다는 사람들의 의견이 팽팽하게 맞섰었는데요.
#브라를 하지 않는 이유는? 편해서!
설리는 최근 '악플의 밤'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브래지어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명확히 밝혔어요. "속옷 착용 문제는 개인의 자유이며 편안해서 착용하지 않는 것이다. 착용 안 한 모습도 자연스럽고 예쁘다고 느낀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래지어는 제게 하나의 액세서리며 어떤 옷에는 그게 어울리고 어떤 옷에는 안 어울린다면 안 하는 거다"라고 단순 명쾌하게 소신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설리 씨에 이어 노브라에 동참한 아이돌이 나타났습니다.
#먹방 여신 마마무 화사
그 주인공은 바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일 잘하면서 먹방도 잘하는 그녀! 먹방 여신 화사 씨가 바로 주인공이에요.
공항에 나타난 화사 씨의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슈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노브래지어를 하고 나타났기 때문이에요.
#화사, 노브라로 나타나다!
7월 7일 홍콩에서 열린 'sbs 슈퍼콘서트' 일정을 마치고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화사의 모습이 매체 카메라에 포착되었는데요.
출처: 뉴스엔
팬들과 반갑게 인사하는 팬서비스 최고인 화사~!
출처: 뉴스엔
그녀는 마스크를 쓰고 편안한 노브라 차림으로 공항에 나타났는데요. 편안한 상태로 팬들과 반갑게 눈인사도 나누며 그렇게 공항에서 빠져나갔습니다.
설리에 이어 화사까지!
브래지어를 입지 않는 것에 대해서도 세상의 인식이 많이 바뀌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티즌들은 '너무 편하겠다~' '안 입으면 어때, 개인의 자유다'라는 의견과 '그래도 니플 패치는 했으면..' '아직은 노브라를 보기엔 불편하다'는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