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주제를 다루는 유튜버로 변신한 낸시랭 근황(feat.시련을 예술로)

조회수 2019. 4. 29. 14:3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우리 헤어졌어요~ '지명수배 된 전남편'
왕진진을 상대로 혼인취소소송과 이혼소송을 함께 진행 중인 팝아티스트+방송인 낸시랭 씨!
사랑에 빠지면 주위 사람들의 말이 들리지 않을 때가 있죠!
'이전엔 사람들이 왜 결혼을 말리는지 몰랐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한 낸시랭.
현재 왕진진과의 이혼 소송 진행 중입니다.
#시련을 예술로! 3년 만의 첫 개인전
이혼 소송을 하고 나서 가장 처음으로 낸시랭이 한 것은 예술가로서 본인에게 닥친 시련을 작품으로 승화시킨 것이었어요.
밤샘 작업을 하며 개인전 작품 준비를 하고 3년만에 신작을 선보였는데요~!!!
동료 방송인들의 전시회 방문도 있었고! 성공적으로 개인전을 마쳤죠.
개인 전시회를 무사히 마치고 그다음으로 그녀가 또다시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전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튜버로 변신
낸시랭이 이번에는 유튜버로 변신해 사람들과의 소통에 나섰다는 새로운 소식이에요.
출처: 낸시랭 인스타그램
낸시랭은 "제가 잘못 선택했던 사랑으로, 결혼부터 이혼까지 참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겪게 되었는데요. 이 소중한 경험들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픈 마음에 유튜브 개인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유튜브 채널 소식을 알렸어요.

낸시랭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꾸려갈 사람들은 같은 이혼의 경험이 있는 영화 프로듀서 황윤정 씨와 골드 미스인 변호사 김지선 씨라고 합니다.
출처: 낸시랭 인스타그램
낸시랭은 유튜브를 통해 사랑, 연애, 이별, 결혼, 이혼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현실적 고민들을 같이 풀어가고자 한다고 해요.
팝아티스트로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 결혼 전 활발한 활동을 했었던 낸시랭 씨!
출처: MAXIM KOREA
#맥심 표지 모델로도 활동
맥심 2014년도 12월 표지 모델로 발탁되어 멋지게 활동하기도 했고~
2015년 머슬마니아에 도전해 모델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죠~!
잘못된 선택 이후 아픔을 공유하고 경험을 나누며 다시 새롭게 나아가려는 낸시랭 씨! 힘내세요~ 앙~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