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대한민국 30~40대 여배우들의 교복 소화력.JPG

조회수 2019. 4. 15.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자! 여러분~ 퀴즈 하나 내볼까요~?
제가 입으면 주책~
이 언니들이 입으면 바로 출첵 들어가는 옷은?
바로
교복
인데요.
학생 때 아니면 어울리기 힘든 교복을 정말 놀라울 정도로 잘 소화해낸 스타들을 모셔봤습니다. 글. 시작할게요~☆
출처: CJ엔터테인먼트
#이영애 - 35살 영애의 교복 소화력 (친절한 금자씨 2005)
배우 이영애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어린 학생 금자 역할을 대역 없이 직접 연기했는데요. 여기서 교복을 입고 등장하죠.
출처: <친절한 금자씨> 스틸컷
이영애의 나이는 이때 당시 35살이었는데요! 저는 개봉 당시에는 미성년자라 영화를 못 봤고, 최근에서야 영화를 뒤늦게 보았거든요. 이영애의 교복씬을 보고는 헉! 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출처: <친절한 금자씨> 스틸컷
이렇게 교복을 무리 없이 잘 소화하다니? (충격) 영애 님은~ 세월을 거스르는 자~!!!
출처: JTBC
#김희선 - 41세 교복 바이브 (아는형님 2017)
김희선이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해 불혹의 나이에도 교복을 입고 어색하지 않은 꽃미모를 뽐냈죠.
출처: JTBC
시청률도 이때 당시 역대 아는 형님 시청률 중에 1위였다고 해요. (캐리력 무엇 ㅎㄷㄷㄷ)
출처: JTBC
(((움짤은 눌러서 보는 거예요~ 콕~ 눌러주세요!)))

교복 입고 이 애교 레전드 움짤도 탄생시키고 간 그녀. 김희선! 서장훈도 살살 녹여버린 마성의 그녀입니다. 톡톡 튀는 성격과 애교를 겸비한 김희선을 어느 누가 안 좋아할까요~
2015년 드라마 <앵그리맘>에서도 교복을 입고 고등학생으로 변신하기도 했죠. 연하남 복동이와의 오해 가득한 로맨스(?)도 있었는데요. 두 사람 제법 잘 어울리죠~?
#장나라- 34살에 교복 입었는데 위화감 없어...! (운명처럼 널 사랑해 2014)
절대 동안. 뱀파이어 설 돌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장나라! 옛날에 장나라 씨가 진짜 학생이었을 때랑 비교해봐도 위화감이 전~~~~ 혀 없죠?
이건 장나라 씨가 32살 (2012) 때 교복을 입었을 때 사진입니다. 모야~ 진짜 학생 같아요. 이건 정말 반칙이다!
#박민영- 34살 고딩 성덕미 (그녀의 사생활 2019)
아니~ 박민영 씨가 하이킥에서 교복을 입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이렇게 흘렀다고요?
최근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교복을 다시 한번 입은 배우 박민영. 하이킥 교복 때랑 별 차이 없네요! = 박민영은 동안이다.
요건 2016년도에 방영한 드라마 <리멤버>에서 교복을 입은 모습입니다. 우와... 당장 교복 모델해도 되겠어요. +_+
출처: SBS 미녀의 탄생
#한예슬- 34번 예슬이 (미녀의 탄생 2014)
선생님: 34번 한예슬?
출처: SBS 미녀의 탄생
한예슬: 네~~~~!


해도 그냥 학생으로 인식하고 넘어갈 수 있을 것 같죠?
출처: SBS 미녀의 탄생
배우 한예슬은 <미녀의 탄생>이라는 드라마에서 교복을 입었었는데요. 양갈래 머리까지 교복 완. 벽. 소. 화. 하는 최강 동안 미모를 뽐냈습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홍은희- 34살 은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2014)
두 아이의 엄마 되는 30대 배우의 흔한 교복 소화 능력. JPG
출처: JTBC
배우 홍은희 씨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교복을 입었었는데요. 이쯤 되면 나도 교복을 입으면 저렇게 잘 어울릴 수 있을까 싶습니다. (^_^ 분명 아니겠어요)
출처: JTBC
(((움짤이어요. 콕 눌러주세요~)))
홍은희와 함께 수업을 듣게 된 아이들은 98년생, 홍은희가 고등학교를 졸업한 년도가 98년! (ㅋㅋㅋㅋㅋㅋㅋ)

너희랑 나, 같은 98년도 쌤쌤?!

근데 정말 홍은희 씨가 교복이 잘 어울려서 요 방송이 나간 이후에 온라인 커뮤니티가 들썩였었어요. 남편 유준상 씨가 부럽다며...!
교복을 입은 30-40대 배우들을 알아보았어요.
다들 어쩜 이렇게 찰떡같이 교복을 잘 소화해 냈는지!
정말 학생 같네요.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