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사촌오빠 군대 한 번 더 보내도 될만하다(?)'는 충격의 역조공템은?

by. MAXIM 박상예

14,83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 글을 보고있는 군인들에겐 공감자료가 되겠고
주변에 군인이 있는 사람들에겐 영업 글이 될 지도 모르겠다.

출처커뮤니티
눈이 번쩍
오늘은 군대 PX마트의 전설과도 같은 
'역조공템'을  보여드리지.

NOPE! 그 이상. 가끔 할인율이 높은 물건들은 정말 밖에서는 상상도 못 할 가격으로 팔리기도 한다.

그 역조공하는 아이템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1위인 이 제품. 장병 288명(22.1%)이 'OOO OO'을 꼽았다.

출처pixabay

바로 달팽이 크림! 피부 재생과 진정에 도움이 된다는 달팽이 크림은 브랜드마다 하나씩은 나와 있기는 하지만 그중 가장 많이 팔렸다는 크림을 써봤다.

지금부터 리뷰 들어감!

출처듀이트리

사용 다른 것 바르지 않은 채 5일 동안 달팽이 크림으로만 기초를 했다. 나의 경우 T존은 기름지고 U존은 건조한 정말 흔한 복합성 피부. 하지만 둔감한 피부로 트러블은 없다.

외형 디자인에 크게 돈 들인 것 같지는 않은데 다이소 화장품 같은 느낌도 난다. 집에 처박아 두고 쓸 것 같으니 딱히 문제 삼을 일은 없었다.



아주 무향은 아니고 화장품 냄새가 좀 나는데 싫을 건 없다. 이것도 취향 따라 다르겠지만 난 무난했다.



질감 극단적으로 부드러우며, 실 같은 크림이 주욱주욱 늘어난다. 치즈의 느낌은 아니고 낫또 같다고 하자. 어릴 때 달팽이 갖고 놀다가 지나간 자리에 침 같은 게 묻어나는 거 기억나냐? 달팽이를 갈아 넣은 게 아니고 그 기어 다닐 때 나오는 점액질을 포함한 건 당연히 알지? 달팽이가 기어 다니는 것 같다고 싫어하는 예민한 놈도 한 명 있긴 했다.



흡수 찐득하다. ‘울트라’ 바이탈라이징이란 이름답게 찐득하다. 무겁고 리치한게 싫다면 비추천. 바르고 나서도 흡수 쩔어줌! 이런 건 아니고 표면에 살짝 막을 만들어준 느낌. 끈적이는 느낌은 좀 있으면 가신다.



유분 제품의 유분을 측정해보니 오일이 넘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꽤 기름기가 있다. 그래서 바르고 거울을 보니 피부과에서 막 관리를 받고 나온 것처럼 번쩍번쩍한 얼굴이었다. 시간이 꽤 지나도 광채가 남아있다. (얼굴에 따라서 개기름 주의)



트러블 나는 트러블이 없어서... 트러블이 있는 놈들에게 크림을 내밀며 기만자처럼 의견을 물어봤다. 한 명은 여드름이 더 심해졌고 한 명은 좁쌀 여드름이 줄었다고. 미안요. 트러블 있는 사람들은 테스트해보고 사자.



가격 물론 가격이 제일 압권이다. PX템이라 그런지 가격이 정가의 1/4... PX 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다.




그래서 결론은?

이 가격에 이런 크림이라면 PX의 혁명 맞다. 리뷰 사이트에 올라온 ‘우리 사촌오빠 군대 한 번 더 보내도 될만한 크림’이라는 엽기적인 극찬을 보고 입을 틀어막았다... 그, 그 정도야? 후덜덜.... 극히 건조한 부분에 바르면 수분이 차오르는 쾌감이 쩔어주지만 지성 피부 사람이나 내 피부의 티존은 조금 위험해서 낮에는 절대 못 바르겠다. 건조인이라면 사라! 수면 전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느낌이 다를 거다. 이건 많은 이들이 간증하는 부분이다. 면세가 아니어서 구매 개수에 제한도 없으니 살 수 있을 때 사자.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하니 ‘건조한 피부’의 부모님 효도 선물로 사드리면 좋을 듯. 아. 근데 크림을 퍼는 게 없어서 조금 아쉽다. 손 깨끗이 씻고 바르던지, 1회용 스푼으로 퍼라. 아니 그냥 튜브나 펌핑형으로 개발해주십시오.

물론 우리 군인이 부담가지 않는 선에서...!

출처커뮤니티

마무리는 군인 분들.... 모두 화이팅!

정말 고맙습니다!

출처커뮤니티

박상예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