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머슬마니아 일반인 도전 5화, 헐~ 살이 쪘다고요? 이대로 꿈이 좌절되나요! (feat.사라진 헬스장)

조회수 2019. 5. 29. 14:3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 사진 박성기
지난 4화 때 포징 수업 때는 무엇을 배우는지 알 수 있었죠. 원지민 양이 머슬마니아 대회 때 입을 의상도 일부 공개해서~미리 입어보기도 했고요.
열심히 지민 양을 코칭하는 김대현 트레이너! 그리고 트레이닝을 잘 따라와 주고 있는 원지민 양~

69.3kg으로 시작해 지난 한 달 동안 57.3kg까지 감량에 성공했는데요. 사진으로 봐도 초반에 비해 많이 홀쭉해진 모습이죠. +_+ 쭉~ 순탄한 줄만 알았던 머슬마니아 준비!

러나 그 이후 이들에게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겼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출처: MAXIM KOREA
#사라졌어요... 하루아침에...
"무엇이... 사라졌다는 겁니까? 선생님..?"

혹시... 운동 잘하고 있던 원지민 도전자가 없어졌다는 건 아니겠죠..?(ㅎㄷㄷ) 운동이 너무 힘들어서 사라졌다던가. "이제 더 이상 운동 못하겠어요~ 흑흑!" 하고 눈물을 흘리면서 잠적한 것은 아니겠죠? 걱정되는 마음으로 원지민 양에게 연락을 해보려던 찰나!!
김대현 트레이너에게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자초지종을 들어보니 운동을 하던 헬스장이 여러 사정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문을 닫게 되었다고 해요. 이게 선생님도 어찌할 수 없는 상황인지라... 트레이너 선생님도, 원지민 도전자도 참 난감하겠다 싶었어요.
출처: MAXIM KOREA
#그럼 지민 양 운동은요?
대회 날짜는 4월 20일. 이제 코앞으로 다가온 시합 날짜에 더욱 열심히 운동을 해야 하는데... 많은 땀방울을 흘렸던 정든 헬스장이 사라졌으니... 이거 어쩐답니까. (ㅠㅠㅠ)
출처: 김대현 트레이너 제공
#급한 대로 홈트 & 공터 운동
일단 급한 대로 공원에서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해요. 집에서도 홈트레이닝으로 김대현 선생님이 알려준 맨몸 운동을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운동은 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할 수 있다는 거~!
(집에서 잠만 자는 저... 반성하게 되네요...)
출처: 김대현 트레이너 제공
헛둘~ 헛둘~ 열심히 공터에서 운동을 했다는 두 사람. 왜 두 사람 눈에서 눈물이 나는 것 같아 보일까요. 또륵 (ㅠㅠㅠㅠ)
출처: 김대현 트레이너 제공
원지민 도전자: 선생님... 이대로 괜찮은 거겠죠..?

김대현 트레이너: 금방 다른 헬스장 구해줄게요!!! 걱정 말고 운동 고고씽.
다행히도 며칠 뒤 바로 새로운 헬스장을 구했다고 합니다.
(올ㅋ 선생님 능력자~?!)
앞으로의 대회 준비는 바디핏 스타일 논현점에서 하게 되었다고 해요. 빠르게 헬스장을 구해 참 다행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공터 운동을 한 며칠 사이에 지민 양이 혼날일을 저지르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출처: 김대현 트레이너 제공
#잘못한 자는 시선을 피한다.
트레이너 선생님의 말로는 지민 양이 57kg을 찍고 나서 55... 54....53... 꾸준히 체중을 잘 감량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공터 운동을 했던 그 잠깐 사이에 체중이 불어나 몸무게 사진을 확인하고 잠시 눈이 3배나 커졌었다고 해요.

이건 지민 양의 말을 안 들어볼 수 없겠어요. 원지민 양~ 무슨 일이 있었나요? 전격 인터뷰 시작합니다.
출처: 김대현 트레이너 제공
#전격 인터뷰, 왜 살이 쪘나요?ㅠ_ㅠ
공터 운동하는 기간동안 선생님의 감시가 없는 틈을 타 닭가슴살이 아닌 음식을 조금 먹었습니다. 제가 생리를 하기 전 식욕이 폭발하는 타입인데 그것과 대회 준비하면서 스트레스와... 겹치면서... ㅠㅠㅠ 조금(?) 먹었어요... 후회 중이에요.
그리고 머슬마니아 중간점검 2달 차!
체크를 하러 새로운 헬스장을 방문했을 때 놀라운 관경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MAXIM KOREA
#결국 새로운 헬스장에서 죽음의 트레이닝을 맛보았다고...
ㄷㄷㄷ... 이미 살이 찐 건 어쩔 수 없으니 그 이후에 더 빡! 센!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 기계가 바로 끊임없이 계단이 생성되는 '스텝 밀머신'이라고 해요. 아이유가 다이어트를 할 때 엄청 애용했다고 하는데요. '천국을 맛본다' 하여 천국의 계단이라는 어마 무시한 애칭이 붙어있대요.... 터벅터벅 핸드폰 화면을 뚫어져라 바라보며 끊임없이 걷고 있는 지민 양을 볼 수 있었습니다.
출처: 김대현 트레이너 제공
그녀가 바라보던 것은 바로 먹방. 먹방을 보며 하염없이 걷던 지민 양...

"저 이제 먹방 유튜버는 다 알아요. 하하하~ 준비기간 동안 마음대로 먹을 수 없으니 먹방이란 먹방은 다 섭렵했어요. 에디터님, 먹방 잘하는 유튜버 추천해드릴까요?^_^"

저 또한 가벼운 다이어터로서 핵 공감 가네요. 먹방 보며 운동하기. (ㅠ_ㅠ) 에고...
출처: MAXIM KOREA
김대현 트레이너는 이 운동 머신이 운동효과가 아주 뛰어나다며 지민 양 몰래 씩- 웃음을 짓고 있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머슬마니아 일반인 준비 2달 차!
체크를 해볼까요~?
이제 디데이 한 달이네요.
1월 22일 69.3kg
2월 22일 57.3kg (-12kg)
3월 22일 OO kg
중간에 잠시 위기가 있었죠~
2월에서 3월 한 달 동안 과연
얼마나 감량을 했을지~
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MAXIM KOREA
과연 2달차 결과는요?
출처: MAXIM KOREA
지난달 대비 4.4kg 감량에 성공했네요. 52.9kg!!!!!!
출처: MAXIM KOREA
그 이전 몸매에 비해서도 좀 더 탄탄해진 것이 보이는 것 같아요. (아직 전문가인 선생님이 보기엔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하기에는 멀었다고 하지만요. 쌩 일반인 제 눈엔 정말 많이 감량하신 듯...+_+)
출처: MAXIM KOREA
중간에 잠깐 먹은 것 때문에 운동 강도가 강해져 너무 힘들었다며 '다신 한눈팔지 않겠다'라고 닭가슴살을 들고 맹세하는 지민 양^-^ 정말 머슬마니아 준비하며 고생이 많네요.
그렇지만 쏘 기자님 때도 그렇고, 아마 대회 날이 더욱 다가올수록 더 힘들어지지 않을까... 예상해보며...ㅠ_ㅠ 파이팅이에요!!!
그럼 다음 6화로 찾아오겠습니다.
To be continued~~~!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