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마음 떴니? 사랑이 식은 남자에게 보이는 징조 5

BY. MAXIM 나주희
MAXIM KOREA 작성일자2019.03.20. | 263,991  view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 친구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것 같나요?"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 친구의 마음이 떴는지 마음 졸이고 있는 1 Boon 독자님들이 계신가요? 마음이 떠나 이별 직전에 있는 남자의 징조. 다 티가 나게 되어 있는데요. 맘 떠난 남자들의 불길한 징조. 하나하나 낱낱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urce : 픽사베이
마음 떠난 그 남자의 징조
#나에 대해 궁금해하지 않는다

오늘 내가 뭘 했는지~ 어떤 옷을 입었는지~ 관심이 없네~? 마음 떠난 그 남자에게 나는 하나의 돌덩이로 보이는 걸까요. 남자 친구가 나에 대해 아무것도 궁금해하지 않는다면 마음이 떠났을 확률이 높습니다. 썸 탈 때나 사랑이 훨훨 불타오르는 연애 초기 음식은 뭘 좋아하냐며 혈액형은 뭐냐며 귀찮을 정도로 물음표 살인마였던 그때 그 모습을 떠올리면 이해가 단번에 이해가 가죠. 아- 식었구나.

source : KBS2 연애의 발견
#연락의 빈도가 눈에 띄게 줄어든다

하루 종일 감감무소식인 그 남자! 살았는지~ 죽었는지~ 어쩜 카톡 한통도 없을까요. 연락의 빈도가 눈에 띄게 팍 줄어드는 것도 어쩌면 마음이 식었다는 증거입니다. 나에게 연락이 없는 동안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있을 수도, 새로운 인연을 찾고 있을지도 모르죠.

source : KBS
#만나서 핸드폰만 본다

오랜만의 데이트! 한껏 들뜬 마음을 안고 남자 친구를 보러 갔지만~ 핸드폰만 하는 이 비매너는 무엇일까요~? 나와 함께하는 시간까지도 핸드폰만 바라보고 있다는 것은 슬프게도 더 이상 당신이 흥미롭지 않다는 걸지도 몰라요.

source : 올레 광고
#짜증이 부쩍 늘었다

언제는 나만 보면 이쁘다고 입이 닳도록 민망할 정도로 칭찬만 해주더니! 어쩜 사람이 이렇게 변하니~ "살이 좀 찐 것 같은데? 머리스타일 안 어울리는데? 왜 그렇게 먹어? 넌 그것밖에 못해?" 등 나만 보면 짜증만 내고 한숨 푹푹 쉬고 트집만 잡으려고 한다면, 어쩌면 이렇게 툴툴거리다가 지친 여자가 헤어지자고 하길 바라는 걸 수도 있겠어요.

source : 연애의 온도 스틸컷 <롯데엔터테인먼트>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달라졌다

솔직히 어렴풋이 다 느끼고 있지 않나요? 달라진 그의 눈빛. 불타 올랐을 때의 꿀이 뚝뚝 떨어졌던 그 눈빛은 찾아볼 수가 없네요. 나를 싸늘하게 바라보고 있는 낯선 이 남자는 누구인지! 결정적 증거는 바로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무미건조해졌다는 거죠.

source : 영화 6년째연애중 스틸컷

언제까지고 달달할 수는 없는 연애~ 정말 어렵다! 그렇죠~? 마음 떠난 남자의 특징, 또 무엇이 있을까요~?

source : 영화 좋아해줘 스틸컷
맥심의 다른 기사가 보고 싶다면~? click!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