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호로록~ 상반기를 강타한 면 요리 BEST 4

조회수 2019. 3. 18.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에디터 N양...
(은 바로 저입니다)
다이어터들이 먹는 거에 엄청나게 예민한 거 아시죠?
이런 유행 빠싹 꿰뚫고 있다구욧!
다이어터 특징 1: 먹방을 엄청 본다
다이어터 특징 2: 먹킷 리스트가 늘어만 간다
출처: giphy
제가 요즘 먹방을 보면서 침 꼴깍 삼켜가며 먹킷 리스트에 추가한 <2019년 상반기를 강타하고 있는 핫한 면 요리>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먹방 여신 화사의 고품격 <트러플 오일 짜장라면>
먹방계의 여신, 화사! 그녀가 먹었다 하면 뜨죠. 아아...! 이번에도 떴습니다.(감격) 곱창, 김부각에 이어 이번엔 짜장 라면입니다.
출처: MBC 나혼자산다
<화사의 짜장 라면 레시피>
1. 후레이크, 면, 분말 스프 때려 넣고 면이 푹 익을 때까지 졸여 끓인다.
2. 동봉된 올리브유 대신 '트러플 오일'을 왕창 뿌린다.
3. 마지막으로 생 계란 노른자를 토핑으로 올려서~
4. 느끼한 맛을 온몸으로 느끼며 맛있게 먹는다.
출처: MBC
짜장라면과 트러플 오일, 계란만 있으면 간단히 해 먹을 수 있는데요. 트러플 오일은 평균 2~3만 원대의 가격이네요. 이 <화사 트러플 짜장 라면>은 먹방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엄청나게 유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MBC
#2. 이승윤의 자연인 라면밥
지구상 단 세 명만 알았던 레시피를 공개한 개그맨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자연인에게 전수받은 라면밥 레시피를 특별히 공개했는데요. 공개하자마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목 집중! 화사 이후 새롭게 떠오르는 핫한 면요리입니다.+_+
출처: MBC
그 라면밥의 자태입니다. 탄수화물+탄수화물은 뭐다? JMT다! (존맛탱이다) 정말 환상적인 자태로군요.
출처: 이승윤 인스타그램
방송에서 레시피를 공개했지만 레시피 문의가 폭주하자 개그맨 이승윤은 인스타그램에 직접 더 자세히 '자연인 라면밥' 만드는 방법을 적어 공개했어요.
정말 환상의 맛이라고 하니 여러분들도 집에서 도전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3. 나는 비빔면이 아니여! 괄도네넴띤이여!
괄도네넴띤... 팔도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에요. 기존의 비빔면보다 약 5배 더 맵게 출시된 인싸 라면인데요. 출시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온라인에서만 판매 했었는데 이제는 오프라인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답니다.
출처: MAXIM KOREA
맥심에서도 괄도네넴띤이 출시되자마자 총알같이 주문해 바로 시식기를 작성했었는데요~ 이때도 전 다이어트하느라 못 먹었어요!!!!!!!!!!!(ㅠㅠㅠㅠㅠㅠ) 다이어터의 눈물... 또르륵... 침이 쥬르륵... 흐른다.... 자세한 시식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타고 기사를 읽어보세요~!
출처: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4. 박막례 할머니 간장 비빔국수
따라 해먹어본 사람들의 '정말 맛있다!'는 간증글이 쏟아지고 있는 박막례 할머니 간장 비빔국수.
출처: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원래 할머니, 엄마가 집에서 "오늘 간단하게 국수나 먹을까?" 하고 간단하게 쓱쓱- 비벼주는 국수가 진짜 맛있는 거 아시죠? 집에서 따라서 해 먹어보려고 하면 왜 그 맛이 안 나는지! (ㅠㅠㅠㅠ)
출처: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레시피는 이렇습니다! 식초가 들어간다는 것이 특이하지요~? 절대 많이는 넣으면 안 되고요! 조금만 넣으면 새콤한 것이 맛이 기가 막히다고 해요.
#후루룩 후루룩하고 싶다~
2019년 상반기에 유행 중인 '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폭풍 흡입하고 싶네요. 여러분들이 보기엔 어떤 면이 제일 맛있어 보이나요~? 투표를 해볼까요~?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