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마약 논란 딛고 음원 차트 1위 쓸어버린 가수의 정체

BY. MAXIM 나주희

276,0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 잡아봐라
작년 8월 박봄이 녹음실에서 한참 작업을 하고 있는 근황 사진이 업데이트돼서
'혹시나 컴백을 하는 것이 아닌가~?' 팬들의 심장을 두근두근 뛰게 만들었었는데요.
이 기사가 작성되고 약 반년이 흘렀네요.
#멜론차트는 현재 2위를 기록 ing~

현재 멜론차트는 2위를 기록 중이에요. 1위 에픽하이, 2위 박봄, 3위 엔플라잉이네요.

출처멜론 어플
#박봄 컴백, 산다라 박의 우정을 싣고~

투애니원 시절 함께 했던 산다라 박과 박봄. 투애니원의 모습을 찍었던 예능 프로그램이 문득 떠오르네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산다라 박이 촬영을 힘들어 하자 산다라 박을 잘 다독여주고 힘을 주던 박봄 씨의 모습이 인상 깊어, 이 장면이 아직도 제 머릿속에 남아있어요.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무대에 서는 박봄에게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확 다 죽여버려!!’라고 응원의 문자메시지도 보냈다는 산다라 박! 뭔가 산다라 박 특유의 말투로 읽게 되네요. (ㅎㅎㅎㅎ) 두 사람의 우정도 정말 멋집니다. 산다라 박의 응원을 받은 이상 더 열심히 할 수밖에 없겠어요.

출처박봄 sns
난감
그러나 박봄은 컴백과 동시에
'마약 밀반입 논란'에 대해 피해 갈 수는 없었는데요.
#마약 밀반입 논란

박봄은 투애니원으로 활동을 하고 있을 적, 마약밀수 및 투약 의혹을 받았는데요. 박봄은 ADD라는 질환을 앓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때문에 아데랄(Adderall, 암페타민 성분이 들어가 있음)을 들여오다 마약 투약 의혹을 받게 된 겁니다. 미국에서는 흔히 쓰이는 처방약이다 보니 병 치료를 위해 한국으로 들여오려다 문제가 된 것이죠.

출처mbc

이 사건은 조사 후 혐의 없음으로 입건유예로 끝이 났고, 이번 앨범 쇼케이스에서도 다시 재차 입장을 밝혔습니다. "당 시 조사를 받았고 혐의가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했어요.

출처mbc
true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