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성형 진짜 안 했어요' 직접 해명한 스타 6

BY. MAXIM 박소현
MAXIM KOREA 작성일자2019.01.28. | 287,027  view
신남
공식적인 자리에 나타난 모습이 우리가 평소 알던 모습과 조금 다를 때, 성형 수술 의혹을 받곤 하는데요!!
헤헤
오늘은 '너무 억울해서' 직접 성형 수술 안 했다고 인증한 스타들의 이야기를 가지고 왔어요.

# 성형 1도 안 했다는 진지희

쌍수 안 했는 걸요? 아무것도 안 했어요!!

# 눈 크기가 달라 오해 받은 하연수

하연수는 초등학교 졸업 앨범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성형 수술 의혹'에 휩싸였는데요.

그 사진 속 하연수는 눈이 작게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지금과 다른 모습이라 오해를 받았어요.

사진을 찍었던 당시 햇빛 때문에 눈을 찌푸렸다. 그래서 지금과 다르다고 성형 의혹이 됐었다.
여기저기 턱을 쳤다고 한다. 하지만 정말 턱 수술을 하지 않았다.

# 성형 수술할 시간에 술을 먹겠다는 신지

쌍꺼풀을 제외하면 성형 수술한 적 없다. 그 시간에 술을 먹겠다.

# 수술 없이 시술만 한다는 낸시랭

무조건 시술과 관리만 받는다. 시술은 필러와 리프팅, 피부 관리만 했다.

수술을 안 하는 대신 시술과 관리는 꾸준히, 다양한 것을 받는다고 합니다.

# 눈썹만 변화를 줬다는 이청아

'늑대의 유혹'하면 강동원과 이청아가 떠오르죠. 이청아라는 배우를 알릴 수 있었던 작품이기도 한데요.

이 작품 속 이청아의 모습과 요즘 모습이 달라서 성형 수술 의혹을 많이 받더라고요.

이청아는 직접 이 사진을 옆에 두고 비교를 해줬어요.

눈썹이 가장 많이 변했다.
저 때는 감독님이 내가 좀 더 순하고 어리바리하면 좋겠다고 하셔서 내가 눈썹을 기른 후 산을 깎아서 눈이 처져 보이게 만들었다.

분위기가 '늑대의 유혹' 때와 많이 달라서 그렇지 저렇게 두고 보니 비슷한 것 같네요.
어때요? 그런 것 같나요?

#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유전이라는 오인혜

파격적인 드레스가 화제를 모은 후 과거 사진이 올라오면서 가슴 성형 논란에 시달렸다.
논란을 불러일으킨 사진은 속옷을 안 입고 찍은 사진이다.
속옷을 입었을 때와 안 입었을 때 차이가 심한데 속옷 안 입은 그 사진 때문에 논란이 많았다.
나는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았다. 고모들은 나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 모두 글래머다.
초롱초롱
진짜 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이런 루머가 자꾸 퍼지면 속상할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백진희, 홍진영, 서장훈 등의 스타들이 성형 수술 의혹을 받았지만 아니라고 본인이 완강하게 밝혔어요.
이렇게 속 시원하게 해명해줬으니 더 이상 '성형 수술했냐?'는 질문은 하지 않기로 해요!

박소현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맥심의 다른 기사가 보고 싶다면~? click!
★2019년 다이어리 무료 나눔 EVENT★

기사에 댓글 남기고 방송국 다이어리 받자! 맥심에서 야심 차게 진행 중인 다이어리 무료 나눔 이벤트^-^* 기깔나게 댓글 남기고 다요리 가져가세요~


아래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슝슝=333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