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찌찌 사업하고 있는데~' 개그맨 허경환의 30억 빚 청산기(애잔주의)

조회수 2018. 11. 22.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얼마 전 주짓수로 금메달을 딴 개그맨 허경환! 이때 금메달을 따면서 모두를 놀라게 하더니 이번에는 사업 이야기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사업 이야기를 했는데요~
허경환은 이미 몇 차례 알려진 대로 닭가슴살 업체 허닭의 CEO이죠!
출처: MBC 라디오 스타 방송 캡쳐
한참 유행어 "~ 있는데"가 유행이 빠져가며 불안한 마음에 사업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해요.
출처: KBS
당시 허경환은 몸좋기로 유명했던 개그맨 중 한명이었죠~ 개콘에서 복근을 종종 공개했던 게 기억이 나요! 운동을 하며 자주 먹던 닭가슴살, 마침 알아보니 아직 국내에서는 가공 닭가슴살을 파는 업체가 3~4군데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지금 당장 시작하면 5등 할 수 있겠다'
는 생각에
시작했던 닭가슴살 사업이 예상을 적중하며 성공!
출처: MBC 라디오스타
하루 매출 7000만 원 이상을 찍기도 하며 초대박 행진을 이어갔는데요~
출처: 허경환 인스타그램
절~대 사업이 순탄하기만 했던 것은 아니라고 해요.
출처: 허경환 인스타그램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부당한 계약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있어 어려움을 겪었대요.
출처: 픽사베이
#첫 번째- 통조림
한참 사업이 순탄하게 잘 되고 있을 때, 주변의 부추김에 통조림 사업까지 확장했다가 사기를 당한 적도 있대요. 나중에 사기인 것을 알고 따졌더니 허경환이 연예인인 걸 이용해 '언론에 알리겠다'며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나왔다고 해요.
출처: 픽사베이
#두 번째- 황당한 양계장
닭을 많은 양 공급하겠다는 사람이 있어 직접 양계장에 가보니 닭은 몇 마리 없고, 수많은 알을 보여주며 "이게 다 부화할 예정~"이라고 했다는... 황당한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같이 사업을 하던 동업자의 사고로 30억대의 빚이 생겼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를 무마하기 위해 집문서를 들고 은행에 갔다고 해요.(ㅠㅠㅠㅠㅠ)
출처: 허경환 인스타그램
그래도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고 하잖아요~!? 허허허! 무사히 30억대의 빚을 정리했고 이제야 조금씩 이윤을 보고 있다고 하네요.
(개그맨 중에서는) 얼굴 원탑+몸매까지 완벽한 허경환! 저도 허경환 닭가슴살 먹어본 적 있는데 아무래도 이름을 걸고 하는 거라 그런지 맛있던걸요~? 닭찌찌를 먹으면서도 사업에 이런 풍파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고생 많이 했네요.
개그면 개그,
운동이면 운동!
사업이면 사업~
정말 잘하는 게 많은 다재다능한 개그맨, 허경환!
앞으로는 행복한 닭찌찌 길만 걸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