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게임 여신 아옳이, 실검 장악한 이유는?

BY. MAXIM 박소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9.28. | 16,107  view
라이언 부릉
28일 오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모델 겸 방송인이 있습니다. 

바로 김민영, BJ 아옳이가 그 주인공인데요! 맥심 독자들에게는 더욱 친숙한 얼굴이죠?

모델 겸 방송인 김민영이 '하트시그널1' 출신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알고싶어요
김민영은 "속도위반은 아닙니당"라며 루머를 부인했습니다.

김민영은 10년 차 뷰티, 피팅 모델로 SBS '유희낙락', 온게임넷 '하스스톤', '게임플러스' 등 다수의 게임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2015년 종영한 온게임넷 게임프로그램 '하스스톤 아옳옳옳:황금전쟁'의 MC를 맡아 '게임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두리번
오늘은 그녀가 맥심을 찾아 들려준 이야기들을 갖고 왔습니다.
Q.

'아옳이'라는 별명은 어쩌다 생겼나요?

A.

온게임넷 프로그램인 '하스스톤 아옳옳옳'을 통해 알려졌어요. MC들이 아옳옳옳에 등장하는 여자니까 '아옳이'라고 불렀죠. 생각보다 대충 지은 별명이죠?


Q.

당시 맥심과의 화보 촬영은 게임하는 여자 친구 콘셉트였습니다. 그녀는 연애할 때 실제로도 이 화보처럼 사랑스러운 여자 친구였을까요?

A.

바빠서 남자 친구에게 신경 잘 못써주는 여자 친구예요. 남자 친구마다 제가 바쁜 게 불만이었어요. 쇼핑몰도 하고, 스튜디오도 운영했고, 이제는 게임 방송까지 하니까요. 그래도 남자 친구 생기면 헌신적으로 잘해요. 밀당은 안 하는 곰 같은 여자죠.

Q.

이상형은 어떤 남자인가요?

A.

자기 할 일 하면서도 여자 친구를 신경 써주는 남자요. 남자들은 일에 열중하는 모습만 멋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요. 바쁠 때도 여자 친구를 챙기는 사람이 진짜 매력적인 사람인데 말이에요. 롤 하면서도 카톡 할 수 있는 남자랄까?

하트뿅뿅
그런 남자를 만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김민영!
축하합니다!!

박소현 에디터 press@maximkorea.net

맥심의 다른 기사가 보고 싶다면~? click!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캡틴마블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