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과자
2002년도에 출시된 와클!!!!!!!!!!!!!! 그 짭쪼름하고 와삭와삭! 한 식감! 아직도 잊을 수 없어요.

어릴 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지금은 맥주랑 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다시 재생산해주면 안 되나요!?
이구동성!!! 피자 모양의 조그마한 과자예요.
소풍 가서 친구들이랑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 cf도 기억나시나요~? 만화를 기다리면서 이 시에프 나오면 참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언제 없어진 거니!!!!!! 정말 슬프다! 부드러운 계란과자, 아기과자 베베예요.

베베는 달달 고소한 맛이 정말 일품이죠! 이름도 귀엽잖아요~? 베베~~! 우유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1995년도에 출시돼서 2012년도에 단종되었어요.
미니폴! 1995년도에 출시되어 2000년대 단종 추정이에요. 진한 초콜릿 맛이 일품이었는데요. 크런키 초콜릿과 비슷하지만 더 초코맛이 진했어요.
라면
제 최애 라면이에요. 여러분!!
이 라면이 얼마나 맛있었냐면 진짜 어떤 라면도 이 맛이 나지 않아요~ 정말 새로운 라면이었어요. 차가운 비빔면인데요. 매콤하고 상큼한 맛이 정말 대박적이었죠. 토마토+고추냉이 맛.
와~~~ 2014년도에 출시했다가 얼마 안 가 금방 단종되었어요.

아이스크림

최고의 혜자 아이스크림! 별.난.바!
아이스크림을 다 먹으면 초코가 나오고 초코를 다 먹으면 사탕이 나왔고, 이 사탕을 다 먹으면~? 어라라. 막대가 아니라 피리였잖아? 휠릴리~ 피리까지 불 수 있었던 별난바. 수지타산이 안 맞았나요. 단종 크리를 맞이하셨습니다. (ㅠㅠㅠ)

초코를 먹고 싶으면 별난바. 상큼하고 달달한 딸기맛이 당길 땐 알껌바였죠. 혜자 아이스크림 투톱이었어요. 하... 다시 내주면 안 될까요?

맛의 폭풍이 몰아치는! 딸기+초코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었던 아이스크림. 토네이도도 단종되었답니다. 안에 초코가 포슬포슬한 식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엄청 좋아하진 않았지만 없어졌다니 아쉬는 맴이 드네요.

나주희 에디터 press@maxim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