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 세 작품 제작비가 무려 680억 원인 작가의 정체

BY. MAXIM 박소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7.28. | 78,106  view
깜짝!
영화, 아닙니다. 
드라마 제작비를 말한 겁니다.
최고!
최근 세 작품 제작비가 무려 680억 원인 이 작가의 정체!
아이좋아!
다들 한 작가를 생각하고 들어오셨겠죠?

'미스터 션샤인'은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은숙 작가와 '태양의 후예' '도깨비'를 잇따라 흥행시킨 이응복 PD가 다시 호흡을 맞췄기 때문이죠.

source : tvN · 애신의 치맛자락을 잡은 동매! ′그저.. 있습니다. 애기씨′

캐스팅 역시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등 초호화 군단입니다.

source : tvN · ′합시다. 러브. 나랑 같이′ 애신에게 다가선 유진
헤헤
'미스터 션샤인'이 왜 그렇게 제작비가 많이 들었는지 궁금하시죠?

종영 후에도 티빙, 옥수수 등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고요. OST 음원 다운로드와 스트리밍 수익도 있을 겁니다.

source : tvN · 유진-동매-희성! 세 남자의 숨 막히는 술자리 (누가 희성이 눈치 좀 사주세요)

충남 논산에 6000평 규모로 지은 야외 세트는 방송 이후 관광상품으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선샤인랜드'라는 이름으로요.

source : tvN · [7화 예고] 유진을 향한 애신의 경고?! '내가 귀하를 죽일지도 몰라서'
만세!
영화 '신과 함께'가 제작비 400억 원으로 만든 영화라는 것을 생각하면 '미스터 션샤인'을 비롯해 김은숙 작가의 작품에 투입된 제작비가 어마어마하죠?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