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로 곤욕을 치른 연예인 (feat. 자필 사과)

조회수 2018. 7. 10. 14: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나주희
보니하니에서 귀여운 외모와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이수민 양이 열애설에 휩쓸렸어요. 결국엔 사과문까지 작성하게 되는데요. 어떤 일인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시간 순으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출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아시아나 모델 이수민, 열애설 터지다
이수민은 모델이자 탤런트로 우리들에겐 보니하니의 하니로 잘 알려져 있죠. 그 상큼한 매력으로 어린이 프로그램을 성인들까지 홀릭시키고는, 최근 아시아나 항공의 모델로 발탁되었어요.
어제 갑자기 열애설이 나면서 다시 핫이슈를 일으켰죠.
열애설의 상대가 누구냐 하면~
배구선수 임성진이에요.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러브러브?
열애설의 시작은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시작됩니다.
한 네티즌이 '보니하니 이수민 연애함'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올리며 본격적으로 열애설 의혹이 불거졌는데요. 가로수길에서 이수민과 배구선수가 데이트하는 걸 봤다는 목격담을 올린 거예요.
출처: 이수민 인스타그램
#이수민의 "NO!" 해명
이수민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열애설 의혹이 시작된 글을 캡처해 직접 사실무근이라며 해명을 합니다. 그 시간에는 가족과 스타일리스트 언니와 함께 있었다며 루머를 퍼트리지 말아달라는 당부도 함께 전했죠.
이렇게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마무리가 되나 했는데요.
한 장의 스티커 사진이 공개되며 또다시 열애설 의혹이 터져버려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임성진과 다정한 스티커 사진 공개
두 사람의 스티커 사진과 하트 이모티콘을 주고받은 캡처가 '비공개 인스타그램'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오면서 의혹은 점점 더 커지게 돼요. 또한 비속어를 사용한 것이 알려지며 이수민에 대한 실망감을 표현하는 네티즌들이 많아졌어요.
#소속사 공식 해명, 열애 NO
이에 이수민 양의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열애설을 부정하며 "두 사람은 그냥 알고 지내는 사이"일뿐이라고 해명합니다. 스티커 사진은 친한 사이라서 찍은 것이라고 다시 한번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어요.
출처: 이수민 인스타그램
#이수민, 자필 사과문 게시
그리고 수민 양은 자필 사과문을 게시하며 반성하고 있음과 함께 사과의 말을 전했어요. 비공개 계정에서 비속어를 사용한 점, 거짓말을 한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부끄러움을 느낀다'라고 표현했어요.
아직 수민 양이 올해로 18살이라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에 부담감을 느낀 것 같은 모습이네요. 진정성 있는 사과까지 했으니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