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같은 멤버가 전하는 아이돌 숙소 생활 폭로 모음

조회수 2018. 7. 5. 11: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아이돌의 경우 숙소 생활을 하면서 지냅니다. 오늘은 같은 그룹 멤버가 폭로한 숙소 생활 모습에 대해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MBC
옹성우는 "진영 군이 참 오래 씻는다"며 배진영의 습관을 폭로했죠.

또 옹성우는 "김재환 군은 자면서"라고 운을 뗐고, 당황한 김재환은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이어서 옹성우가 폭로한 내용은 바로...!
출처: MBC
"재환 군은 자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방에 갔는데 말을 하더라"라고 폭로했죠.
이에 노태현은 "저는 김상균이라고 생각한다. 김상균이 숙소에서 다 벗고 다니는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모자이크로 처리됐다. 다 보여줬어야 했는데 아쉽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 god
김태우는 "과거 숙소 생활할 때 스케줄 끝나고 문을 열었는데 여자 연예인이 집에 있어서 깜짝 놀랐었다. 알고 보니 데니 형의 여자 친구였다"라고 폭로한 바 있습니다.
출처: MBC Plus
# 뉴이스트W
뉴이스트W 렌의 숙소 생활도 폭로됐습니다.
출처: MBC Plus
그 목격자는 같은 멤버 아론.
출처: MBC Plus
집에 같이 있었는데 불러도 아무 말이 없자, 아론은 수상함을 감지했다고 해요.
출처: MBC Plus
ㅋㅋㅋㅋㅋ실컷 말하려다가 주춤했는데요. 이러니 더 얼마나 어마어마한 이야기일지, 궁금해졌습니다.
출처: MBC Plus
아론이 렌의 방문을 열고 목격한 모습은!! 렌이 집에서 알몸에 선글라스를 끼고 격렬하게 춤을 추고 있었다고 해요.
출처: MBC Plus
둘 다 민망한 상황이었겠네요?
# 엠블랙
천둥은 "막내 미르와 함께 방을 쓰기 부담스럽다"며 "해외 공연 때 함께 방을 사용했는데 미르가 속옷만 입고 다리를 벌리고 앉아있어 너무 부담스러웠다"라고 당시의 고충을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다른 엠블랙 멤버들도 "원래 미르는 숙소에서 아무것도 안 입는다"며 "천둥 앞이라 그나마 속옷이라도 입었을 것이다"라는 폭탄 발언을 했죠.
출처: MBC
# 2AM
정진운은 임슬옹의 숙소 속 모습을 폭로했습니다. 정진운은 "한 번은 제가 새벽에 작업하러 나가는 시간이었고, 형은 들어오는 시간이었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출처: MBC
이어 "문이 열리는데 발자국 소리가 한 명이 아니었다"라고 밝혔죠. 그러면서 "형이 데이트할 곳이 없으니까 숙소로 왔더라"라고 폭로했습니다.
출처: JTBC
# 승리
비아이는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연습생 때 빅뱅이 사용하던 전 숙소에 들어갔는데, 승리가 두고 간 야한동영상 외장하드가 있었다"고 말해 승리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일본 AV 배우들의 이름으로 분류까지 돼 있었다는 말에 승리는 "나는 외장하드로 보지 않는다. 그렇게 분류해서 보는 멤버는 따로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죠.
# B1A4
B1A4 멤버 공찬이 "숙소 생활 당시 산들과 진영이 너무 더러워서 괴로웠다"며 폭로했습니다. 공찬은 "진영은 배달음식을 먹고 일주일이 지나도 치우지 않는다"며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죠.
다음에는 걸그룹의 숙소 폭로전을 모아 오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