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편지로 컴백 예고한 아이돌

조회수 2018. 6. 19. 10: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손 편지로 컴백 소식을 전한 아이돌이 있습니다.
바로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했죠.
JR은 손편지를 통해 "얼마 전에 알려진 것처럼 저희의 컴백 앨범이 6월 25일에 발매됩니다!"라며 "최선을 다해서 멋진 음악과 무대로 러브(뉴이스트 팬클럽)들이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아론은 "하루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저희 마음을 생각하면 좀 오래 걸린 앨범이었던 것 같아요. 대신 그만큼 많이 노력했고 지금도 컴백을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요 우리!"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요.
백호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제가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오는 25일 발매될 새 앨범과 함께 펼쳐질 뉴이스트 W의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렌은"무대에서 러브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컴백 무대에서 보게 될 러브들을 생각하면 정말 잠이 안 와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여줬죠.
25일 음원 발매를 하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도 개최한다고 합니다.
25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