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바로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

JR은 손편지를 통해 "얼마 전에 알려진 것처럼 저희의 컴백 앨범이 6월 25일에 발매됩니다!"라며 "최선을 다해서 멋진 음악과 무대로 러브(뉴이스트 팬클럽)들이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아론은 "하루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저희 마음을 생각하면 좀 오래 걸린 앨범이었던 것 같아요. 대신 그만큼 많이 노력했고 지금도 컴백을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요 우리!"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요.
백호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제가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오는 25일 발매될 새 앨범과 함께 펼쳐질 뉴이스트 W의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렌은"무대에서 러브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컴백 무대에서 보게 될 러브들을 생각하면 정말 잠이 안 와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여줬죠.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PRE-LISTENING(프리-리스닝)을 전격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비롯해 수록곡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있습니다.
25일 음원 발매를 하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도 개최한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