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손편지로 컴백 예고한 아이돌

BY. MAXIM 박소현

40,1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풀밭 뒹굴
손 편지로 컴백 소식을 전한 아이돌이 있습니다. 

바로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

기타치고 노래하고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했죠.

JR은 손편지를 통해 "얼마 전에 알려진 것처럼 저희의 컴백 앨범이 6월 25일에 발매됩니다!"라며 "최선을 다해서 멋진 음악과 무대로 러브(뉴이스트 팬클럽)들이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아론은 "하루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저희 마음을 생각하면 좀 오래 걸린 앨범이었던 것 같아요. 대신 그만큼 많이 노력했고 지금도 컴백을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요 우리!"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고요.

백호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 이제는 제가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오는 25일 발매될 새 앨범과 함께 펼쳐질 뉴이스트 W의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렌은"무대에서 러브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컴백 무대에서 보게 될 러브들을 생각하면 정말 잠이 안 와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여줬죠.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PRE-LISTENING(프리-리스닝)을 전격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비롯해 수록곡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있습니다.

25일 음원 발매를 하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도 개최한다고 합니다.

쓰담쓰담
25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