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성형 부작용을 고백한 연예인 4

BY. MAXIM 나주희

756,4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변신중
"예뻐지고 싶다"는 마음. 더욱이 TV에 출연하는 연예인들은 외모에 대한 강박이 더 심할 거예요. 대중들에게 보이는 직업이다 보니까요.
베개를 적셔

새로운 변신을 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기도 하는데요. 성형수술이라는 것이 가볍게 생각할 것은 절대 아니에요. 얼굴의 이미지가 바뀌는 것은 물론이고요. 어떠한 수술이던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정말 신중하게, 조심히 해야 한답니다. 성형수술을 받고 부작용이 나타난 것을 솔직하게 밝힌 스타들이 있어 알아보았습니다. (힘내세요!)
#노현희

배우 노현희 씨는 이미지를 바꾸고 싶은 마음과 전 남편의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에 성형을 했다고 밝혔어요. 그런데 비호감 전문 배우를 탈피하고자 한 성형이 실패로 돌아왔죠.

출처MBC 사람이 좋다 방송 캡쳐

방송에서 공개한 노현희 씨의 성형 전 과거 사진인데요! 정말 청초한 느낌의 앳된 모습이네요. 에고고. 수술 후 너무 속상했겠어요.

출처KBS2 ‘여유만만 ’방송 캡처
#곽진영

원조 국민 여동생이죠. 배우 곽진영 또한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 성형 수술을 했다가 부작용을 얻었어요. “성형으로 눈 조직을 너무 많이 잘라내 눈을 감고 뜰 수 없을 정도로 심한 후유증을 앓았다”고 밝혔어요.

출처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쳐

성형 수술의 후유증으로 술과 수면제를 가까이하게 되었고, 대인기피증세까지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연예계 생활을 접고 긴 공백기를 가졌어요.

출처TV조선 호박씨 방송캡쳐
나 잡아봐라

오랜만에 방송에서 얼굴 봐서 정말 반가웠어요! 앞으로도 자주 방송 나와주세요~~~!
#솔비

타이푼으로 데뷔해 산뜻한 외모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었던 솔비 씨! 솔비 씨도 성형 부작용으로 큰 곤욕을 치렀었어요. 얼굴이 바뀌면 인생도 바뀔 거라 착각해 성형수술을 했다고 해요.

출처MBC 놀러와 방송 캡쳐

이제는 아예 성형 수술을 할 생각이 없다며 수술대에 오르는 것과 수술을 받는 것 모두 무섭다고 얘기했어요.

출처tvN 택시 방송 캡쳐

최근에는 화가로써 본인 작품의 전시회를 열기도 하고, 타이푼을 재결합해 다시 음반 활동을 하기도 했어요.

출처솔비 인스타그램
개다리춤

저는 솔비 씨의 시원하고 직설적인 화법 너무 좋아하거든요. 방송에도 자주 나와주세요~~! (우리 로마공주님~~!)
#박나래

개그우먼 박나래 씨도 방송을 통해 성형 부작용이 났던 이야기를 풀었어요. 오래 고민하지 않고 짧은 시간 내에 결정해 급히 한 성형수술로 부작용이 왔대요. 눈을 키우고 싶어서 한 앞트임 성형수술이 앞을 너무 많이 터서 눈이 너무 시렸다고 합니다.

출처tvN 어쩌다 어른 방송 캡쳐

훗날 코뼈가 부러져 병원에 방문했을 때 의사가 코보다는 눈 수술이 시급하다고 했대요. 됴르륵...! 그래서 앞트임 재건 수술을 받았고, 옛날 본연의 나래 눈으로 돌아갔대요.

출처MBN '코미디 청백전-사이다' 방송 캡쳐

지금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개그우먼 박나래 씨! 이제는 앞트임을 했던 과거를 눈이 하나가 될 뻔했다며 개그소재로 삼기도 해요. (역시 천상 개그우먼이에요. 이것까지 개그소재로 활용하다니 크으으!)

출처박나래 인스타그램
구조대
여러분, 성형수술은 너무 성급히 결정하지 말고 많은 고민과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하도록 해요! 그리고 성형 부작용을 당당히 밝힌 용기와 그 힘들었을 시간들에 대해 이야기 해준 그녀들에게 박수를 쳐 주고 싶어요. 이리 오세요~~!(포옹 꼬옥-! 토닥토닥!)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