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가 전성기 시절 양악수술을 선택한 이유

조회수 2018. 3. 5. 16:2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출처: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 기자들도 못하는 사이다 같은 질문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강유미. 그가 아픈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끕니다.
출처: MBC
과거 그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강유미는 전성기를 누리던 중 갑작스레 활동을 중단하고 양악수술을 한 이유에 대해 밝혔습니다.
출처: MBC
22살 어린 나이에 개그우먼으로서 성공했던 그녀의 이런 결정은 많은 대중을 놀라게 했죠. 그녀는 어린 시절부터 시달려왔던 외모 콤플렉스가 데뷔 후까지 이어져 견딜 수 없었다고 합니다.
출처: MBC
그는 "당시 인터넷에서 이런 글을 많이 봤다. '백억 있는 강유미랑 빈털터리 김태희랑 누구랑 결혼할래', '친구들이 강유미 닮았대요 죽고 싶어요' 같은 글들"이라며 "못생긴 여자의 대명사였던 것 같다"라고 과거의 상처를 고백했죠.
출처: MBC
외모에 대해 유독 스스로 받아들이지 못했던 그는 열등감도 커졌다고 합니다. 거울을 보며 얼굴을 만지며 마음에 들지 않은 부분을 손으로 없애보곤 했다는군요.
출처: MBC
그는 성형 이후 반응이 안 좋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최악의 경우 개그를 못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했다고 합니다.
출처: MBC
그의 아버지는 양악수술을 찬성하고 지지했습니다.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딸의 콤플렉스를 직접 목격했던 아버지의 마음이 움직인 것이죠.
출처: MBC
결국 강유미는 위험을 무릅쓰고 대 수술을 감행했습니다. 아버지의 제안은 고민 앞에서 망설이던 그녀게 커다란 용기를 주는 일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성형 이후 인기가 떨어지면서 아버지의 마음은 더욱 무거워졌다고 합니다.
출처: MBC
한때 방송 및 행사 출연에 어려움을 겪던 강유미는 미국 유학과 케이블 프로그램의 작가 생활을 이어가며 돌파구를 찾았습니다.
출처: 강유미 유튜브 채널
현재는 유튜브 방송 '좋아서 하는 채널'을 통해 1인 미디어의 길을 열며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채널을 만든 지 불과 9개월 만에 회원 수 27만 명을 돌파했고, 두 달 만에 5000만 원의 수익을 올리기도 했다고 하네요.
출처: SBS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도 촌철살인 질문으로 하드캐리 인터뷰를 하고 있죠.
새로운 도전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용기 있는 강유미.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