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피겨 유망주 5

BY. MAXIM 장소윤

239,0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기타치고 노래하고
여러분, 평창 동계올림픽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피겨를 즐겨보는데요. 우리나라에도 피겨 유망주가 엄청 많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는 한국 피겨 종합선수권 대회에서 종합점수 204.68을 기록해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이는 국내 대회에서 김연아 이후 200점을 넘은 두 번째 선수로 이름을 남긴 역사적인 순간이었죠. 하지만 그는 나이 때문에 평창 동계올림픽에는 설 수 없었습니다. 그는 다음 동계올림픽인 2022년 베이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는 뜻하지 않은 모친상을 겪은 것은 물론 스케이트 부츠와 컨디션 난조로 고생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최다빈은 이를 극복하며 이번 평창 올림픽에서 김연아 이후 올림픽 최고 성적을 냈습니다. 그는 23일 열린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131.49점을 받았습니다.

#박성훈

몇 년 전 피겨 꿈나무들의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에 등장했던 박성훈. 그의 훈훈한 외모 덕에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죠.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이었던 그는 올해 고등학교에 입학했는데요.

출처SBS

작년에 열린 아시안 오픈 피겨스케이팅 트로피 대회에서는 은메달을 차지하며 피겨 유망주로 떠올랐습니다. 차근차근 실력을 쌓고 있는 그.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볼 수 있을까요?

출처SBS
야광봉
지금까지 우리나라 피겨 유망주들을 알아봤는데요. 
평창에서도 잘해주었고, 4년 뒤 베이징에서도 활약해주길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