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역대급 악녀 캐릭터 5

BY. MAXIM 장소윤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8.01.13. | 590,088 읽음
차 마시는 중
드라마에서 빠지면 섭섭한 악역! 
안방극장을 점령했던 악녀를 꼽아봤습니다! 
#조여정

조여정은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미모의 사이코?를 연기했는데요. 그 연기가 정말 놀랍습니다.

출처 : KBS2

저 웃는 모습좀 보세요. 섬뜩 그 자체! 아름답고 청순한 미모와 상반된 기이한 행동이 캐릭터의 양면성을 극대화시키는 것 같습니다. 시청률은 저조했으나 '조여정의 인생연기'라는 극찬을 받았죠.

출처 : KBS2
#이유리

잊을 수 없는 악녀, 연민정! 이유리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손에 넣어야만 하는 국민 악녀 연민정 역을 완벽하게 해냈는데요.

출처 : MBC

MBC '왔다, 장보리' 속 희대의 악녀 연민정의 인기는 그야말로 '악녀의 역사'에서 커다란 획을 그었습니다.

출처 : MBC
#다솜

다솜은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첫 악녀 역할을 맡았는데요. 다솜이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다솜의 연기, 아주 칭찬해~

출처 : SBS

자신이 살기 위해 연인을 배신하고 주변 사람을 불행으로 이끈 장본인이죠. 앞으로 더 독해질 예정이라고 하니 다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출처 : SBS
#김민서

'아련한 느낌의 악역' 하면 생각나는 배우 김민서. MBC 드라마 '화정'에서 '조선판 연민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출처 : MBC

표독스러운 눈빛과 안하무인 태도가 돋보였던 김민서표 악녀. 특히 서늘한 눈빛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호통 연기가 돋보였죠.

출처 : MBC
#반소영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도 악역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반소영이 연기하는 조화영인데요. 화영은 윤예은(심이영 분)의 남편과 불륜을 저지릅니다.

출처 : SBS

불륜을 저지르는 것도 모자라 뻔뻔하기 그지없습니다. 예은의 시어머니에게 가서 '아이를 낳아주겠다'고 하거나 예은에게 돈을 집어 던지는 등 못된 행동을 골라하죠! 극의 재미를 살리는 반소영의 연기, 연민정을 뛰어 넘는 희대의 악역으로 남을 것 같네요!

출처 : SBS
후덜덜
지금까지 악녀 연기를 맛깔나게 펼친 배우를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이 꼽는 최고의 악녀는 누구인가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