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겨울맞이 봉사 활동하는 스타들

BY. MAXIM 박소현
MAXIM KOREA 작성일자2017.12.31. | 172,551 읽음
하트뿅뿅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스타들이 많습니다. 지난번에는 겨울을 맞아 기부한 스타들의 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늘은 봉사를 한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KBS 드라마 '매드독' 팀이 시청률 공약을 지키며 따뜻한 연말을 보냈습니다.

출처 : KBS 2TV · 우도환, "살인자가 되면 안된다고!!!" 살인하려던 유지태 막다!

지난 11월 종영한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낸 웰메이드 장르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 : KBS 2TV · 영원한 ‘매드독‘ (러브라인도 그대로인거 맞죠?)

김혜성, 류화영도 기분 좋은 공약 실천에 함께 참여했습니다. 최원영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사료를 보냈습니다.

출처 : 나무액터스

유지태, 김혜성, 류화영 등 '매드독'팀은 이번 유기견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유기견의 아픔을 알리고 도움이 된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깊은 뜻을 전했습니다.

출처 : 이매진아시아

배우 한지민, 배종옥, 박진희, 이희준 등이 12월 16일 명동 거리 모금에 나섰습니다.

출처 : 길벗

첫 모금 때부터 함께한 의리의 맏언니 배종옥, 영화 '밀정'에서 여성 의열단원으로 열연을 펼쳤던 한지민, KBS '오 마이 금비'에서 애틋한 모성애 연기를 보여준 박진희, 영화 '1987'에서 사회부 기자로 변신하는 이희준, MBC '투깝스'에서 미모의 사기꾼으로 변신한 임세미를 비롯해 이병훈, 이재우, 한정현, 백승도 등 배우들부터 모델 이혜정, 한현민, 장동건, 이경훈, 윤태양, 송호준, 안재형, 김재운, 니콜라스까지. 연예인 모금천사들이 굶주리는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뭉쳤습니다.

출처 : 길벗

연예인 모금천사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1년에 2번 거리 모금 캠페인에 꼭 참여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만나는 시민들의 밝고 따뜻한 마음을 모금함 속에 가득 채울 때, 그 순간의 소중함과 행복감을 잊지 못한다.
그들이 이 봉사를 계속 하는 이유입니다.

2004년부터 13년째 행사를 이끌고 있는 노희경 작가는 "우리의 작은 수고로 누군가는 학교를 가고, 누군가는 병이 낫고, 누군가는 생명을 얻습니다. 절대 이 작은 수고를 멈추어선 안될 이유"라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죠.

출처 : 길벗

빅뱅 승리는 본인의 생일을 맞이해서 1억 원을 기부하고 연탄배달 봉사 활 동까지 펼쳤습니다. 승리는 아버지와 함께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까지 하며 생일을 보냈습니다.

출처 : YG
이들 덕분에 사회가 따뜻해지는군요.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뉴스에이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