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겨울맞이 봉사 활동하는 스타들

BY. MAXIM 박소현

172,5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하트뿅뿅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스타들이 많습니다. 지난번에는 겨울을 맞아 기부한 스타들의 소식을 전했는데요. 오늘은 봉사를 한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김혜성, 류화영도 기분 좋은 공약 실천에 함께 참여했습니다. 최원영은 응원의 마음을 담아 사료를 보냈습니다.

출처나무액터스

유지태, 김혜성, 류화영 등 '매드독'팀은 이번 유기견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유기견의 아픔을 알리고 도움이 된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깊은 뜻을 전했습니다.

출처이매진아시아

배우 한지민, 배종옥, 박진희, 이희준 등이 12월 16일 명동 거리 모금에 나섰습니다.

출처길벗

첫 모금 때부터 함께한 의리의 맏언니 배종옥, 영화 '밀정'에서 여성 의열단원으로 열연을 펼쳤던 한지민, KBS '오 마이 금비'에서 애틋한 모성애 연기를 보여준 박진희, 영화 '1987'에서 사회부 기자로 변신하는 이희준, MBC '투깝스'에서 미모의 사기꾼으로 변신한 임세미를 비롯해 이병훈, 이재우, 한정현, 백승도 등 배우들부터 모델 이혜정, 한현민, 장동건, 이경훈, 윤태양, 송호준, 안재형, 김재운, 니콜라스까지. 연예인 모금천사들이 굶주리는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뭉쳤습니다.

출처길벗

연예인 모금천사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1년에 2번 거리 모금 캠페인에 꼭 참여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 만나는 시민들의 밝고 따뜻한 마음을 모금함 속에 가득 채울 때, 그 순간의 소중함과 행복감을 잊지 못한다.
그들이 이 봉사를 계속 하는 이유입니다.

2004년부터 13년째 행사를 이끌고 있는 노희경 작가는 "우리의 작은 수고로 누군가는 학교를 가고, 누군가는 병이 낫고, 누군가는 생명을 얻습니다. 절대 이 작은 수고를 멈추어선 안될 이유"라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죠.

출처길벗

빅뱅 승리는 본인의 생일을 맞이해서 1억 원을 기부하고 연탄배달 봉사 활 동까지 펼쳤습니다. 승리는 아버지와 함께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까지 하며 생일을 보냈습니다.

출처YG
이들 덕분에 사회가 따뜻해지는군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