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양현석과 승리가 극찬한 실력을 가진 그녀는 누구?

조회수 2017. 12. 18. 14: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허찬미! 17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의 두 번째 경연인 포메이션 배틀에서 드디어 포텐을 터뜨렸습니다.
이날 허찬미는 데뷔조 1,2위가 속한 진정한 어벤져스 팀 'REALLY를 찾아서' 팀에 소속돼 위너의 'REALLY REALLY'로 무대에 올랐죠.
앞서 허찬미는 소속사 오디션 투어 당시 '프로듀스101'에 이어 다시금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쟤는 진짜 이거 아니면 안 되는 애구나'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낸 바 있습니다.

허찬미의 댄스를 본 빅뱅의 승리는 "빅뱅 콘서트 때 세우고 싶을 정도"라며 "(허찬미의 무대는) 이미 오디션 용이 아니라 쇼(SHOW)라고 생각한다"라고 할 정도로 극찬을 쏟기도 했죠.
승리의 극찬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이날 허찬미는 남성 그룹 위너의 'REALLY REALLY'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한껏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선보였고, 관객을 잡고 흔드는 능수능란한 면모로 양현석과 승리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습니다.
어벤져스 팀답게 완벽한 댄스실력과 칼군무로 무장한 팀에서 허찬미는 안정적인 고음과 섹시함이 물씬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두각을 나타내며 제대로 존재감을 어필했죠.
양현석의 칭찬을 들을 정도라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