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양현석과 승리가 극찬한 실력을 가진 그녀는 누구?

BY. MAXIM 박소현
MAXIM KOREA 작성일자2017.12.18. | 19,461  view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허찬미! 17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의 두 번째 경연인 포메이션 배틀에서 드디어 포텐을 터뜨렸습니다.

앞서 허찬미는 소속사 오디션 투어 당시 '프로듀스101'에 이어 다시금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쟤는 진짜 이거 아니면 안 되는 애구나'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낸 바 있습니다.

허찬미의 댄스를 본 빅뱅의 승리는 "빅뱅 콘서트 때 세우고 싶을 정도"라며 "(허찬미의 무대는) 이미 오디션 용이 아니라 쇼(SHOW)라고 생각한다"라고 할 정도로 극찬을 쏟기도 했죠.

Related Articles : 스포츠동아 · '믹스나인' 승리, 허찬미 극찬 "빅뱅콘 오프닝 무대 맡기고파"
하이!
승리의 극찬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이날 허찬미는 남성 그룹 위너의 'REALLY REALLY'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한껏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선보였고, 관객을 잡고 흔드는 능수능란한 면모로 양현석과 승리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습니다. 

무대가 끝난 뒤 양현석은 "확실히 이번 무대에서 빛을 발한 건 오디션 출신인 허찬미다. 다른 멤버들의 모자란 부분을 채워줄 수 있었다고 생각했다. 확실히 안정된 라이브가 돋보였다"라고 높이 평가했습니다.

source : JTBC · '오디션 재수생' 이수민&허찬미, 두 소녀의 운명은?
양현석의 칭찬을 들을 정도라니!!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됩니다. 그녀의 꽃길을 응원할게요.

source : JTBC · [소년X소녀 '9'해줘] 허찬미 | 모스테이블뮤직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