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대한민국 대표 금수저 연예인 6

BY. MAXIM 장소윤
프로필 사진
MAXIM KOREA 작성일자2017.12.07. | 1,210,327 읽음
댓글
뿌듯
연예계에는 금수저로 태어나 굳이 연예인을 하지 않아도 됐을 법한 연예인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금수저 연예인은 누굴까요?
#왕지원

왕지원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금수저 설에 대해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감사원 제1사무차장을 거쳐 차관급 지위인 감사원 감사위원으로 재직 중이고 외할아버지는 국제그룹의 창업주다. 지금은 해체됐다고 밝혔는데요.

출처 : KBS2

금수저라는 인식 때문에 노력이 가려지는 것 같아 속상한 적도 있다는군요. 금수저라고 좋은 점만 있는 건 아닌가 봅니다. ㅜㅜ

출처 : KBS2
#윤태영

윤태영의 부친은 윤종용 씨는 삼성전자 부회장을 역임하였고, 하버즈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술잡지에서 세계적 기업가로 이름을 올린 인물입니다.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재산만 약 500억 원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출처 : tvN

윤태영 역시 미국 일리노이웨슬리안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는 등 엘리트 코스를 밟은 인재라고 하네요!

출처 : tvN
#김민교

tvN 'SNL코리아'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민교의 아버지는 종합병원 원장이었다고 합니다.

출처 : KBS2

김민교는 한 방송에 나와 "과거 수영장이 있는 엄청 큰 집에 살았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죠. 그 당시에 수영장이 딸린 집이라니..ㄷㄷ

출처 : KBS2
#차인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차인표. 차인표의 아버지는 해운업계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우성해운 창업주 차수웅 회장으로, 1974년 창립 이후 수출 3,000억 달러를 달성해 국내 해운업계 4위까지 오르기도 했죠.

출처 : tvN

미국 뉴저지 주립대 경제학과 출신인 차인표는 아버지 반대를 무릅쓰고 배우가 됐는데요. 부친 차수웅 회장이 은퇴를 고민했던 2004년, 경영권 다툼 없이 삼 형제가 모두 경영권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마인드가 다이아몬드급이네요!

출처 : tvN
#우현

배우 우현의 아버지는 병원 원장이었다고 합니다. 같은 대학교 친구이자 배우인 안내상이 "우현은 학창 시절 대저택에 살았다"라고 밝힌 바 있죠.

출처 : KBS2
#이서진

이서진의 할아버지는 은행장을 역임한 후 상호신용금고를 설립했고, 아버지가 가업을 이어받아서 경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MBC

대표적인 금융가의 집안에서 태어나 이서진 본인 역시 뉴욕대학 경영학을 전공한 뒤 자산운용회사에서 본부장으로 재직하기도 했죠.

출처 : MBC
우쭐!
금수저 연예인들, 정말 부럽네요!
이 중에서 제일 부러운 건 차인표. 부모님 재산을 서로 갖겠다고 살인까지 하는 뉴스가 나오는 마당에 삼 형제가 어쩜 모두 저런 마인드를 가질 수가 있을까요?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카톡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