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토킹으로 고통받은 유명인 6

BY. MAXIM 장소윤
MAXIM KOREA 작성일자2017.12.04. | 356,845  view
후덜덜
유명인으로 살다 보면 포기해야 할 것도, 감수해야 할 것도 많습니다. 도를 지나친 스토커들의 행동으로 유명인들이 정신적 고통을 토로하는 일이 심심치 않게 일어나는데요. 오늘은 스타를 괴롭히는 스토킹 사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윤태진

아나운서 윤태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킹 피해 사실을 알렸습니다.

source : 윤태진 SNS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스토커가 보낸 문자 내용이 포함돼있었는데요. 문자 내용에는 "동양동 아파트 앞이다. 불 켜져 있네. 당장 나와라. 뺨 한 대 맞아줄 테니"라는 글이 쓰여있습니다.

source : 윤태진 SNS

윤태진은 "정말 무대응이 답이라 생각했습니다. 이것도 관심이고 사랑이겠지 싶어서요. 이건 저에게 정말 공포입니다. 저번에도 이랬을 때 죄 없는 지인들 피해보고 제가 제 집을 오가면서 한참을 고생했습니다. 제발 그냥 그만해주세요"라고 호소했습니다.

source : 윤태진 SNS

스토킹을 당하면서도 알릴 수 없었던 그.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 가늠이 안됩니다. 제발 스토킹을 멈춰주세요!

source : 윤태진 SNS
#김이브

유튜브 구독자만 무려 100만이 넘는 인기 유튜버 김이브는 지난 10월 수년간 사이버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source : 김이브 인스타그램

김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네티즌이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성희롱 메시지를 보낸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source : 김이브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김이브는 "방송을 하다 보면 별 이상한 사람이 많다"며 "5년째 아이디를 바꿔가며 계속 메시지를 보낸다"라고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source : 김이브 인스타그램
#문채원

문채원은 스토킹을 당한 지 3년 만에 스토킹 당사자에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source : 영화 '그날의 분위기' 스틸컷

자신을 '문채원 남친'라 주장하는 스토커는 2015년 3월부터 지속적으로 문채원의 SNS 등에 댓글을 달아왔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도 "문채원과 내가 사귀고 있다는 말이 틀리면 손가락을 전 국민이 바라보는 앞에서 군용 야삽으로 찍어 마디마디 자르겠다"는 글을 올리며 문채원을 스토킹 했습니다.

source : 문채원 SNS

문채원과 문채원 소속사는 스토커의 허위 주장과 과격한 발언 등을 인지해 오고 있었지만, 참아왔는데요. 스토커가 오히려 이를 빌미로 "소속사에서 가만히 있는 거 봐라"라며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말했지 때문에 소속사 측에서 대응을 한 거죠. 스토커에 대한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이런 일도 줄어들 것 같습니다.

source : 나무엑터스
#장윤주

장윤주 역시 스토킹을 당했습니다. 그는 한 방송에서 이 사실을 밝혔는데요. 그는 "하루에 100개 이상의 멘션을 보내는 사람도 있었고 한 분은 '윤주가 내 여자 친구인데 오늘 약속했다'며 라디오 스튜디오로 찾아오셨다"라고 밝혔습니다.

source : KBS2

스토커는 검은 양복을 입은 50대 아저씨였다고 하는데요. 조폭처럼 덩치도 컸다고 합니다. 장윤주는 그날 태어나서 처음으로 경호원과 함께 퇴근했다고 하네요.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source : KBS2
#이현우

이현우 역시 끈질긴 스토커 때문에 고통을 받았는데요. 이현우를 지속적으로 괴롭혀온 스토커는 20대 여성으로 도를 넘는 사생활 침해를 했다고 합니다.

source : MBC

스토커는 아침에 일어나 보면 거실에 들어와서 TV 보고 있고 밤에 늦게 들어오고 그러면 집 앞에 서있었다고 하네요... 집에는 어떻게 들어간 걸까요?

source : MBC
#김민종

김민종은 30대 여성에게 지속적으로 스토킹을 당했습니다. 스토커는 김민종의 현관 비밀 번호를 알아내 자택에 침입하기도 했다는데요. 어느 날은 자고 있는데 현관 번호키를 누르는 소리가 나더니 스토커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source : KBS1

이 여성은, 2016년에도 김민종과 연인 사이라고 주장하며 그의 집 문을 두드리고 인터폰 액정을 깬 혐의(재물손괴·주거침입)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습니다.

source : 채널A
정색
지금까지 스토킹 당한 유명인을 소개했는데요.
이런 일을 겪으면 트라우마가 안 생길 수 없겠죠.
애정도 지나치면 독이 되는 법입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다이어트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