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곧 개봉하는 웹툰 원작 영화 3

BY. MAXIM 박소현

62,0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개봉을 앞둔 영화들 중 유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들이 많습니다. 
# 반드시 잡는다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영화의 부흥기를 다시 이끌 첫 번째 주자는 '반드시 잡는다'입니다. 11월 29일 개봉했죠.

출처영화, 웹툰 포스터

30년 전 미제사건과 동일한 수법의 살인이 또다시 시작되자, 동네를 잘 아는 터줏대감과 사건을 잘 아는 전직 형사가 촉과 감으로 범인을 쫓는 미제사건 추적 스릴러 '반드시 잡는다'는 2010년 연재를 시작해 현재까지도 9.7 점이라는 높은 평점으로 지지를 얻으며 완결된 제피가루 작가의 다음 인기 웹툰 '아리동 라스트 카우보이'를 원작으로 했습니다.

출처영화 스틸컷

웹툰은 동네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죽음들과 사건을 파헤치는 두 베테랑의 끈질긴 추격,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스릴 넘치는 전개로 웰메이드 웹툰이라 불리며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처영화 스틸컷

영화에서는 베테랑 배우 백윤식, 성동일과 원작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 두 주연 배우의 환상적인콤비 연기로 관객에게 최상의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해요.

출처영화 스틸컷
# 신과 함께

'신과 함께-죄와 벌'은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웹툰계의 마이더스 손 주호민 작가의 '신과 함께'를 원작으로 탄생했습니다.

출처영화, 웹툰 포스터
# 강철비

20일 개봉하는 양우석 감독의 신작 '강철비'는 웹툰을 원작으로 하기보단 모티브로 삼은 사례입니다. 양우석 감독이 직접 연재해 화제를 모은 웹툰 '스틸레인'이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죽음 이후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는 나흘간의 이야기를 담았다면, 영화 '강철비'는 북한에서 쿠데타가 발생한다는 가정 아래 한반도에 불어닥친 핵전쟁 위기를 그렸습니다.

출처영화, 웹툰 포스터
세 영화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는 무엇인가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