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동명이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BY. MAXIM 박소현
MAXIM KOREA 작성일자2017.11.21. | 23,918  view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동명이인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준, 의진, 정하, 세빈, 지원, 유정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준, 의진, 정하, 세빈이라는 이름을 가진 참가자는 각 2명씩, 지원, 유정은 3명씩입니다.
# 두 명의 준

유키스 준과 에이스 준은 실력만큼이나 책임감이 돋보이는 참가자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유키스 준은 다리 부상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 미션 최종 무대에 올랐죠. 비록 다리를 사용하는 안무는 하지 못했지만 센터로서 팀에 피해를 끼치지 않으려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source : KBS 2TV · 이럴수가! 유키스 준의 갑작스런 부상으로 초록 유닛 ‘비상’

에이스의 리더인 준은 검정팀 리더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 팀원들에게 인정을 받았죠.

source : KBS 2TV · 준 (에이스) - 99초 셀프PR
# 두 명의 의진

춤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소나무 의진과 빅플로 의진도 주목받는 참가자입니다.

부트 무대에서부터 첫 미션까지 곳곳에서 이들의 춤 실력은 드러났죠.

source : KBS 2TV · 빅플로, 음악 선정 미스?! 의진 댄스에 태민 ‘흐뭇’

특히 소나무 의진은 첫 방송 전 공개된 '마이턴(My Turn)' 뮤직비디오에 여자 센터로 활약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ource : KBS 2TV · 의진, 이보림 집중 개인교습! 과연 마이턴 무대 결과는?
# 두 명의 정하

두 훈남 비트윈 정하와 이정하를 향한 시선도 뜨겁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 강렬한 인상의 비트윈 정하.

source : KBS 2TV · 정하(비트윈) - 99초 셀프PR

그와는 좀 다른 매력을 뽐내는 이정하. 훈훈한 비주얼의 투 정하죠?

source : KBS 2TV · 웃음 나오는 이정하의 매력, 비와의 합동 공연까지!
# 두 명의 세빈

S.I.S 세빈과 스누퍼 세빈은 각 그룹에서 막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름이 같은 것도 신기한데 각 그룹의 막내라니. 세상신기.
# 세 명의 지원

양지원, 박지원, 굿데이 지원. 무려 세 명이 지원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위의 기사 보셨나요? 첫 방송이 끝나자마자 양지원의 이름은 실검을 장악했죠. 양지원의 화제성은 말하면 입만 아플 지경이고요.

source : KBS 2TV · 여자 검정 유닛 평가 시작! 슈퍼부트 양지원의 ‘절망’

박지원과 굿데이 지원 역시 그런 화제성을 따라잡기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source : KBS 2TV · 무삭제 풀버전 - 박지원 부트 무대영상
# 세 명의 유정

걸그룹 대표 유정들을 '더유닛'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에스투(S2) 유정, 라붐 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세명의 유정이들의 밝은 에너지는 남성 팬들의 심장을 폭격하며 응원 열기를 높이고 있죠.

source : KBS 2TV · 유정(S2) - 99초 셀프PR

이름을 똑같지만 그들이 가진 개성은 정말 다릅니다. 아직 국민 유닛 투표를 하지 않았다면!! 얼른 달려가세요. 티몬에서 진행되고 있는 1차 국민 유닛 투표는 12월 3일(일) 마감됩니다.

source : KBS 2TV · 마이턴 - 더 유닛 (My Turn - THE UNI+)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