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국에서 사랑받는 외국인 6

조회수 2017. 11. 17. 13:3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요새 예능프로를 보면 외국인 패널 한 명씩은 꼭 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사랑받는 외국인은 누굴까요?
출처: 트와이스 SNS
#쯔위
걸그룹 내에서도 비주얼로 유독 눈에 띄는 멤버가 있죠. 바로 트와이스 쯔위인데요.
출처: 트와이스 SNS
한 해에도 몇 팀씩 쏟아져 나오는 걸그룹 멤버 중 트와이스 쯔위의 인기는 엄청납니다.
출처: 트와이스 SNS
늘씬하고 큰 키의 어른스러운 몸매와 달리 똘망똘망한 눈빛과 귀여운 행동으로 트와이스 멤버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출처: 사유리 트위터
#사유리
4차원이 매력인 사유리. 미모도 출중한데요.
출처: 사유리 트위터
인간미 넘치고 자신이 하는 일에 열정이 있는 모습이 우리나라 사람들의 눈에도 좋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출처: 사유리 트위터
게다가 그녀가 트위터에 하는 말은 명언이 되기도 하는데요. 바른 생각을 가진 모습이 예뻐 보이죠!
출처: 다니엘 SNS
#다니엘
'비정상회담'에 독일 대표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다니엘 린데만은 '독다니엘'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습니다.
출처: JTBC
조곤조곤한 말투와 매너 있는 행동으로 한국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독일인 특유의 노잼의 아이콘이라는 얘기를 듣기도 했지만,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그 이미지를 깨고자 노력한 모습이 보여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죠.
출처: MBC every1
#후지이미나
드라마 '겨울연가'를 보고 한국에 푹 빠져 한국어를 공부했다는 후지이미나. 현재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처: MAXIM KOREA
언어 때문에 할 수 있는 역할이 제한적이긴 하지만 한국에서 더 활발한 활동을 해주길 바랍니다.
출처: JTBC
#럭키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 중인 인도인 럭키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외국인 중 한 명입니다.
출처: JTBC
럭키의 본명은 아비쉐크 굽타(Abhishek Gupta)로 올해 한국 나이로 마흔 살인데요. 그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한국인보다 더 유창한 한국말을 구사해 화제가 된 인물이죠.
출처: JTBC
한국인 여성과 결혼해 7년째 한국에서 거주 중인 럭키. 사실 그의 직업은 무역회사 CEO입니다. 인도산 참깨 등 다양한 농산물을 한국으로 수출하는 무역회사 인디아그로(IndiAgro)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시노자키아이 SNS
#시노자키 아이
온라인 커뮤니티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그 이름. 시노자키 아이! 한국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죠.
최근에는 'MAXIM B-SIDE #3 <몽환>' 화보집 발매를 기념에 한국에 왔었죠. 홍대와 강남에서 팬사인회가 열렸는데, 엄청나게 많은 팬들이 몰려 아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MAXIM KOREA
아이는 소녀시대의 노래를 한국어로 부를 만큼 한국과 한국어에 애정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한국에서 사랑받는 스타를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외국인은 누군가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