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더 유닛, 화제의 참가자 다시 보기

BY. MAXIM 박소현

515,1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영화관람
마침내 지난 토요일(28일)에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첫 방송 후 참가자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했죠. 오늘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싹쓸이한 화제의 참가자들을 다시 한번 살펴봤습니다. 
# 이정하

이날 유독 눈에 띄는 참가자는 이정하였습니다. 나무액터스 소속 신인배우인 이정하는 B1A4의 '이게 무슨 일이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그는 어설픈 춤과 노래 실력을 보여줬으나 비, 조현아, 산이는 그를 높게 평가했습니다.

출처KBS
덕분에 그는 4부트를 받으며 '더 유닛'에 합류하게 됐죠. 비는 "논란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정하가 얼마나 성장할지 궁금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정하는 아이돌로 데뷔했던 적도 없고,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실력도 다소 부족해 방송 이후 많은 논란을 낳았습니다.

출처KBS
# 양지원

스피카로 인지도를 얻었던 양지원 역시 화제의 참가자였습니다. 양지원은 "초등학교 때 꿈이 뭐냐고 물으면 항상 가수였다"고 말했죠. 그는 걸그룹 오소녀와 스피카로 두 번을 데뷔했지만, 모두 성공을 거두지 못한 것에 대해 "진짜 무서웠다. 지금 뭐든 도전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인 것 같다"고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출처KBS
빅스타는 김세정의 '꽃길'을 편곡해 느낌 있는 무대를 보였고 멤버 필독은 독보적인 댄스 실력과 넘치는 에너지로 현장을 장악했습니다. 그 결과 All부트를 받았죠.
비주얼과 뛰어난 댄스, 노래 실력을 겸비한 눈에 띄는 참가자들의 활약으로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더 유닛'! 다음 방송이 정말 기대됩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