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올가을 데뷔하는 풋풋한 아이돌 5

BY. MAXIM 박소현

3,59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가을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데뷔합니다. 오늘은 그들의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 해시태그

간미연이 프로듀싱한 걸그룹으로 유명한 해시태그.

해시태그는 다정, 현지, 소진, 수빈, 애지, 승민, 수아로 구성됐습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ㅇㅇ'! 내가 곡 이름 오타낸 것 아닙니다. 그룹 이름 해시태그와 잘 어울리는 곡명이네요!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는 일상 속 우리 주위에 있는 현실소녀들의 감수성을 표현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팀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하루 전날인 10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정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출처럭 팩토리
# TRCNG

10인조 보이그룹 TRCNG는 10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ectrum(스펙트럼)’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합니다.

시크릿, B.A.P, 소나무를 키워낸 TS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이죠.

TRCNG는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가 담긴 팀명입니다.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TRCNG만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TS엔터테인먼트

JBJ는 18일 데뷔앨범 '판타지' 발표와 더불어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쇼케이스 '정말 데뷔하기 좋은 날'을 개최하고 팬들과 첫 번째 공식 만남에 나섭니다. JBJ의 쇼케이스는 예매개시 단 3분만에 5,000여 전 좌석이 매진됐다고 해요.

출처Mnet
# 레인즈

김성리와 이기원, 장대현, 홍은기, 변현민, 서성혁으로 구성된 각 소속사 연합체 프로젝트 레인즈도 데뷔합니다.

오는 10월 데뷔를 앞둔 레인즈는 팬들이 지어준 이름에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Rapturously inspiriting boyz)'이란 의미를 더했습니다.

출처곤엔터테인먼트

현재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10월 12일 오후 7시 30분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라이브 '레인즈 샤워'를 개최합니다. 6년 9개월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을 마치고 데뷔를 앞둔 연습생도 포함된 그룹이라 더욱 눈길이 가네요.

출처곤엔터테인먼트
새롭게 음원 시장에 발을 내딛는 신인 그룹들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누구 덕질을 시작해볼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