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희망을 품고 다시 도전하는 아이돌 17

BY. MAXIM 박소현

7,9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기에 이어 추가적으로 공개된 참가자를 소개합니다. 
# 마틸다

걸그룹 마틸다(해나, 단아, 세미, 새별)가 '더 유닛'에 도전장을 냈습니다.

마틸다는 2016년 3월 'Macarena'로 데뷔했으며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에 도전한 해나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와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이광수 키스녀로 연기에 도전한 세미, 가수 박학기의 딸 단아가 속한 4인조 걸그룹이죠.

출처박스미디어
# 헬로비너스 前멤버 윤조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윤조도 제데뷔에 도전합니다.

윤조는 지난 2012년 헬로비너스 멤버로 데뷔했지만 팀이 재정비되면서 2014년 탈퇴했습니다. 이후 플레디스에서 트레이닝 받다가 최근엔 홀로 재정비 시간을 가졌죠. 윤조는 헬로비너스 탈퇴 후 별다른 활동을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KBS 2TV '더 유닛'에 도전하게 됐고, 아이돌로 활동할 새로운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출처윤조SNS
# 멜로디데이 여은, 유민, 차희

멜로디데이 여은, 유민, 차희도 출연합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멜로디데이는 여은, 유민, 예인, 차희 등의 멤버로 구성됐습니다. 현재 고정 프로그램 등 개별 활동 스케줄을 진행 중인 멤버 예인은 참가를 포기했고, 총 3인의 멤버만 이번 오디션에 참여합니다.

출처로엔엔터테인먼트
# 미스에스 강민희

미스에스 강민희가 아이돌 리부트 프로그램 '더유닛'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미스에스는 2008년 데뷔한 10년 차 보컬 그룹입니다. '이 나이 먹고 뭐 했길래', '바람 피지 마' 등 진한 감성의 발라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죠. 멤버 강민희는 2003년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으며 10년간 가이드 보컬과 작사가로 꾸준히 커리어를 쌓은 실력파 뮤지션입니다.

'더 유닛'은 9월 29일(금), 30일(토), 10월 1일(일) 킨텍스 전시홀 9에서 공개녹화를 진행합니다. 
첫 공개녹화 방청 신청자가 7만여 명을 넘어섰죠. 10월 28일 첫 방송이 무척 기대됩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