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약속 없어도 괜찮아~ 추석 특선 영화가 있으니까!

BY. MAXIM 성문경

84,3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룰루! 역대 최강급 연휴가 시작됐습니다!!!!
이미 어딘가로 떠나신 분들도 많으실 테죠!
민족대명절 추석이 껴 있는 연휴이기도 합니다.
명절이 되면 TV에서는 명절 특집 영화를 방영하는데요
이번 추석에는 어떤 영화가 안방 극장에 들이닥칠까요?
# 라푼젤

2011년에 한국 관객을 찾았던 애니메이션 <라푼젤>이 추석 특선 영화로 다시 돌아 옵니다. 디즈니를 다시 일으킨 애니메이션이기도 하죠. 라푼젤 역을 맡은 맨디 무어는 영화 <워크 투 리멤버>에서 보여준 청아한 목소리를 들려줍니다. 디즈니의 3D 기술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이기도 합니다. EBS에서 10월 3일 오후 5시 45분에 방영 예정이랍니다.

2편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서는 시저를 통해 이 시대 사람들에게 리더십에 대해 일깨워 주기까지 합니다. 마지막 편인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저도 아직 못 봤네요. 원숭이 버전 <다크나이트>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으니 못 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보시길 바랍니다. EBS에서 10월 5일 밤 11시 35분에 방영합니다.

#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

전세계 29억 달러의 흥행을 기록한 영화 <반지의 제왕>시리즈도 추석 특선 영화로 돌아옵니다. 올해 초 극장에서 시리즈 전편을 재개봉 상영하기도 했죠. 판타지 영화계의 기준을 세운 엄청난 영화입니다.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은 3부작 시리즈 중 두 번째라, 얼른 1편인 <반지 원정대>부터 보셔야겠습니다. 역시 EBS에서 10월 7일 낮 12시 40분에 방영 예정입니다.

# 변호인

국내 관객수 역대 11위를 기록한 영화 <변호인>도 추석에 우리를 맞이하러 옵니다.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이 맡았던 부림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죠. 임시완을 진정한 배우로 발돋움하게 해준 작품이기도 합니다. 배우 송강호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죠. JTBC에서 10월 4일 저녁 8시 50분에 방영됩니다.

현재도 극장에서 상영중인 영화 <택시운전사>에서도 송강호가 출연해 천만 관객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송강호는 영화 <괴물>, <변호인>에 이어 세 번째 천만 관객 돌파 영화의 주연을 맡은 배우가 됐습니다. 이밖에도 <설국열차>, <관상> 등에서도 900만이 넘는 관객을 모았습니다. 이정도면 믿고보는 송강호네요.

# 밀정

이번에도 송강호 주연 영화입니다. 지난해 공유와 함께 주연을 맡았던 영화 <밀정>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밀정>도 750만이라는 엄청난 관객을 동원하며 손익분기점인 420만을 훌쩍 뛰어 넘었습니다. 주연 둘의 연기도 대단했지만, 하시모토 역을 맡은 배우 엄태구가 돋보였던 영화였습니다. 역시 JTBC에서 10월 5일 저녁 8시 50분에 방영합니다.

# 부산행

관객수 1100만 명을 동원하며 역대 10위 관객수를 기록한 영화 <부산행>도 TV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만든 좀비 소재 영화라 걱정도 많았습니다만, '한국형 좀비'를 제대로 만들어 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한국 영화 답게 적절한 신파도 동원됐죠. <밀정>에 이어 공유가 주연을 맡았으니, 이번 추석에는 송강호와 공유를 두 번씩 만날 수 있겠습니다. 물론 TV로 말이죠. MBC에서 10월 6일 저녁 8시 30분에 방영 예정입니다.

# 위플래쉬

2014년 개봉한 <위플래쉬>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첫 장편 영화였습니다. 국내에서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상영했죠. 전문가들이나 일반 대중들에게 모두 엄청난 호평을 받은 영화이기도 합니다. 음악 영화지만 엄청난 긴장감을 주기도 했죠. 이 엄청난 영화를 OBS에서 10월 6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라라랜드

<위플레쉬>의 감독 데이미언 셔젤의 두 번째 장편 영화 <라라랜드>도 추석을 맞이합니다.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고, 그 중 6개의 상을 쓸어갔습니다. <위플래쉬>를 넘은 극찬이 이어졌고, 3천만 달러에 불과한 제작비로 4억 4천만 달러라는 엄청난 수익을 냈습니다. 이 영화를 벌써 TV에서 만날 수 있다는 건 정말 기분 좋은 일이네요. MBC에서 10월 7일 밤 10시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아이스 에이지>, <빅 히어로>, <내부자들>도 방영된다고 하니
약속 없다고 놀리면 "영화 볼 거거든?^^"으로 받아칩시다.
ㅠㅠ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