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일교차 심한 요즘, 가장 필요한 건 뭐다?

BY. MAXIM 장소윤

1,4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일교차가 심한 요즘. 몸이 축나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지금 필요한 건? 바로 보양식이죠!
바쁜 일정 때문에 보양식을 즐겨먹는 스타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어떤 음식을 먹으며 체력관리를 하고 있을까요? 
#이정현

바람 불면 날아갈 것 같은 가녀린 이정현. 그녀는 어떻게 힘든 촬영 일정을 버틸까요? 바로 홍삼 덕분이라고 합니다. 그녀가 연기할 때 집중할 수 있게 하는 힘도 홍삼을 먹어서라고 하는데요.

출처OBS
하지만..홍삼은 너무 비싼데요. ㅜㅜ

이정현은 "홍삼을 사서 먹으먼 너무 비싸다. 진짜 50만 원이 넘더라. 6년근 수삼을 사서 직접 달여 먹으니까 돈도 절약되고 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액기스를 냉장고에 넣어놓고 매일 마시고 있는데 진짜 좋은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한 번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OBS
#박기량

맥심 표지에 등장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낸 박기량. 큰 키에 마른 몸매로 어떻게 몇 시간 동안 춤을 출까 궁금했는데요.

출처MAXIM KOREA

활동량이 많은 그녀의 체력을 책임지는 건 다름 아닌 삼계탕과 백숙이라고 합니다. 닭고기는 오장을 충실히 하고 간의 부족한 양기를 보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출처MAXIM KOREA
#한채아

'몸보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장어. 장어에 푹 빠진 스타는 한채아입니다. 그녀는 원래 비린 생선은 못 먹었다고 하는데요. 장어를 소재로 한 영화에서 장어 먹는 신을 촬영한 후 부터는 장어를 좋아하게 됐다고 합니다.

출처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 스틸컷

장어에 들어있는 뮤신과 콘드로이친 성분이 스태미너 증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출처영화 '메이드 인 차이나' 스틸컷
#이일화

나이가 들어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이일화. 그녀의 보양식은 바로 물입니다. 특히 일월산 물을 마신다고 하는데요.

출처KBS2

이일화는 "좋은 물을 마신다. 저희 엄마가 너무 좋은 물을 추천해주셨다. 고향 일월산에서 나는 물이다. 그 물을 계속 마시고 있다. 그리고 보리와 현미를 볶아서 우려낸 물도 마시고 수소수물도 마시고 있다"고 밝힌 바 있죠.

출처KBS2
#유재석

대한민국에서 누구보다 바쁜 유재석. 그의 보양식은 뭘까요? 바로 전복인데요. 그는 이경실의 선물 덕분에 전복의 참맛을 알았다고 합니다.

출처tvN

이경실이 임신했던 나경은에게 선물한 전복을 혼자 다 먹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전복은 정력을 보강해 주는 스태미너 식품으로 아이들에게 있어서는 성장 촉진을 도와주는 아주 우수한 보양식이죠.

출처tvN
#빅토리아

빅토리아는 독특한 보양식을 즐겨먹는 스타로 유명한데요. 그녀의 보양식으로는 먼저 생선 눈알이 있는데요. 그녀는 싱싱한 생선 눈알의 식감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출처tvN

또한 그녀는 닭머리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요. 그중에서도 뇌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고소한 두부 맛과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출처tvN

오리발, 오리 목, 오리 혀도 빅토리아가 즐겨 먹는 보양식입니다. 정말 독특한 보양식이죠?

출처tvN
지금까지 스타들의 보양식을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이 최고로 꼽는 보양식은 무엇인가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