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특이한 공포증을 가지고 있는 스타

BY. MAXIM 장소윤

370,0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고소 공포증, 폐쇄 공포증 등 공포증을 가진 분 있나요? 연예인도 예외는 아닌데요. 이들은 어떤 공포증을 갖고 있을까요?
#이종석

'2016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거머쥔 이종석. 하지만 짧디 짧은 소감으로 논란이 일었죠. 사실 이종석은 '주목' 공포증을 앓고 있는데요.

출처MBC
#김희선

올리브TV '섬총사'에서 낚시를 하는 도중 물고기를 보는 것조차도 힘들어했던 김희선. 알고 보니 물고기 공포증이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tvN

어렸을 때 횟집에서 어른들이 살아있는 물고기를 먹는 모습이 충격적이어서 트라우마로 남았다고 해요.

출처tvN
#차승원

비둘기만 보면 기겁하는 사람 있죠? 차승원 역시 tvN '삼시세끼'에서 조류 공포증이 있다고 밝혔죠. 그는 "새 종류는 다 싫다. 심지어 봉황도 싫다"고 말했는데요. 특히 무서워하는 건 닭이라고 합니다.

출처tvN

조리용 닭은 다룰 수 있지만 살아있는 닭에게는 다가가지 못할 만큼 두렵다고 합니다.

출처tvN
#윤계상

윤계상은 젓가락이나 뾰족한 것을 보면 두려워하는 공포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방의 모서리만 봐도 무섭다고 하네요.

출처tvN

윤계상은 지난 2001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전생 체험을 도전했는데, 십자군 전쟁 때 눈에 화살을 맞아서 전사한 병사였다고 기억했고 이 때문에 공포증이 생겼다고 합니다. 현재는 많이 나아진 상태라고 하네요.

출처tvN
지금까지 연예인이 겪고 있는 공포증을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공포증을 가지고 있나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