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제 2의 전성기를 꿈꾸는 90명의 아이돌

BY. MAXIM 박소현

1,028,9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다이아 예빈, 솜이

걸그룹 다이아 멤버 중 예빈과 솜이가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4일 다이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른 멤버들이 응원 편지를 올리기도 했죠.

출처MBK
# 티아라 아름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도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2012년 티아라 미니 앨범 'DAY BY DAY'을 통해 아이돌로 데뷔한 아름은 이후 1년만에 탈퇴했습니다. 당시 멤버 류화영의 왕따설로 티아라가 구설수에 오르내릴 때 함께 했던 멤버죠. 이듬해 아름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않았어서 이번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 달샤벳 세리, 우희

달샤벳 멤버 세리와 우희도 출연합니다.

출처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앞서 출연을 결정했던 수빈은 태국을 비롯한 해외 스케줄로 '더 유닛'에 합류하지 못합니다.

출처MAXIM KOREA

세리와 우희는 '더 유닛'에서 달샤벳 활동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입니다.

출처MAXIM KOREA
# 스누퍼

그룹 스누퍼도 '더 유닛'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완전체 멤버 출연은 아니며 현재 조율 중입니다. 스누퍼는 지난 2015년 데뷔한 보이그룹으로 지난 7월 컴백해 타이틀곡 '유성'으로 활동을 펼쳤습니다.

출처위드메이
# 소년공화국

소년공화국 전원은 '더 유닛'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원준, 선우, 성준, 민수, 수웅으로 구성된 소년공화국은 지난 2013년 '전화해 집에'로 데뷔한 후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출처유니버셜뮤직
그 외에도 많은 그룹들이 참여를 합니다.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 지 기대가 되는 군요. 
맥심 표지에 출연했던 아이돌은 맥심 독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겠군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