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평생 기억에 남을 아이슬란드 여행지

조회수 2017. 8. 28. 10:0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MAXIM 박건

아이슬란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좋은 가이드와 오지로 데려다줄 적합한 차량만 있다면 세상에서 가장 진귀한 그림을 선사해 줄수 있는 곳들이 여러 곳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만년설과 구름의 경계가 없는 하늘, 바다로 흘러가는 빙하들, 간헐천, 화산, 폭포 등 끝없이 미친 풍경이 펼쳐지는 아이슬란드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골든 서클(Golden Circle)
유네스코 세계유산 '싱빌리어 국립공원'과 간헐적 온천 '게이시르' 그리고 황금폭포라고 불리는 거대한 '굴포스'가 이어지는 이 세곳의 위치가 원모양을 이루고 있어서 골든 서클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지각변동의 근원지로 잘 알려진 유네스코 세계유산 '싱벨리어 국립공원'
시시때때로 온천수를 뿜어내는 간헐천 지역 '게이시르'
황금 폭포라 불리는 거대한 '굴포스'
출처: (Photo: wildestanimal/Getty Images)
싱벨리어 국립공원 스쿠버 다이빙
자연의 다채로운 경이로움을 제공하는 싱벨리어 국립공원은 멋진 장관을 물 아래에서도 제공합니다! 북아메리카 대륙과 유라시아 대륙이 갈라지면서 생긴 틈은 세상에서 가장깨끗하다고 해도 무방한 물로 채워져 있는데요! 이 장소는 많은 스쿠버다이버에게 꿈의 스팟이라고 하네요.
출처: (Photo: bywildestanimal/Getty Images)
물이 너무 깨끗해서 시야거리가 100m나 나온다고 해요!
출처: (Photo: Arctic-Images/Getty Images)
사륜구동 오프로드 차량 여행
아이슬란드를 여행하기 위해서는 강인한 자동차가 필수입니다. 아이슬란드의 험준한 지형에는 아무 차량이나 운행을 할 수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맞는 차량만 있다면 아이슬란드의 대자연을 운전하고 다니는 매력이 엄청나다고 하네요.
완전무장된 서스펜션장치와, 타이어 그리고 파워트레인을탑재한 슈퍼지프 타고 홀화산 지역이나, 빙하, 강을 따라 돌아다니는 여행은 생각만 해도 멋짐이 폭발하네요.
고급 헬리콥터 스키 여행
시그루피요르드(Siglufjörður)는 작은 어촌마을이지만, 헬리콥터 스키 여행의 성지이기도 합니다. 이 작은 마을에 매년 1,200여 명의 열정적 스키어들이 해발 1500m가 넘는 산에서 내려오기 위해 헬리콥터에 탑승한다고 하네요.
늦봄에는 해가 아침부터, 거의 자정까지 떠 있어 종일 스키를 탈 수 있다고 하네요. 강인한 체력과 두툼한 지갑만 있다면 세상에서 가장 멋진 풍경의 스키를 탈 수 있을 것 같네요.
비행기로 15시간이나 걸리는 아이슬란드가
조금 멀기는 하지만,
특색있고 대자연의 장엄함을
보고 싶은 여행자라면
꼭 한번 들려보는 게 어떨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