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촬영장에서 발생한 아찔한 사고 7

BY. MAXIM 박소현

488,19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깜짝!
오늘은 촬영장에서 일어난 사고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늑대

2006년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늑대'는 방송 3회 만에 조기종영했습니다. 이 드라마는 시청률 부진으로 인해 조기 종영을 한 것이 아닙니다.

출처MBC
# 사일런스

영화감독 마틴 스콜세지의 신작 영화 '침묵' 촬영장에서는 붕괴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출처영화 포스터

대만 언론 매체들에 따르면 마틴 스콜세지의 영화 '침묵'의 촬영이 진행되던 지난해 대만의 중영문화성에 세워졌던 일본식 가건물의 지붕이 붕괴됐다고 해요.

출처영화 스틸컷

이 사고로 촬영 스태프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크게 다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명도 다리 골절과 두부 손상으로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출처영화 스틸컷

유족은 영화 촬영장에 안전설비가 부족했다며 제작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고, 법원은 유족의 손을 들어줬지만, 보상금은 2만5000달러(약 2800만 원)에 불과했습니다. 이 같은 사실을 안 이연걸은 아무도 모르게 500만 위안을 대역 배우 가족에게 전달했다고 해요. 이연걸은 자신을 대신해 위험한 연기를 하던 젊은 후배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며 비통했습니다.

# 데드풀2

2018년 6월 개봉을 목표로 밴쿠버에서 제작 중이었던 '데드풀2' 촬영 중 스턴트우먼이 사망했습니다.

출처영화 스틸컷

오토바이 스턴트우먼은 추격신 촬영 중 오토바이의 균형을 잃으며 쇼 타워 1층 창문을 들이박았습니다.

출처영화 스틸컷
# 크로우

1993년 '크로우' 촬영장에서 총기오발사고로 주연배우였던 브랜던 리가 목숨을 잃었습니다. 브랜던은 세계적인 쿵푸스타 브루스 리의 아들이죠.

출처영화 포스터
흑흑 잘가
더 이상의 사고는 없길 바라며...!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