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는 눈, 이에는 이' 표독스러운 악녀 5

조회수 2017. 5. 5. 01: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장소윤
요즘 드라마에서 악역 빠지면 섭섭하죠?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승부하는 악녀 캐릭터. 안방극장을 점령했던 역대급 악녀를 모아봤습니다.
출처: MBC
#김민경
MBC 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분노 연기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김민경. 특히 얼음물 세례와 스파게티 싸대기에도 꿈쩍 않는 장면은 명장면으로 꼽히죠.
출처: MBC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고 본인이 불리한 상황이면 이중적인 모습을 보이는 캐릭터. 덕분에 김민경은 '제2의 연민정' '암 유발 악녀' 등의 수식어를 얻었죠.
출처: SBS
#다솜
다솜은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첫 악녀 역할을 맡았는데요. 다솜이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다솜의 연기, 아주 칭찬해~
출처: SBS
자신이 살기 위해 연인을 배신하고 주변 사람을 불행으로 이끈 장본인이죠. 앞으로 더 독해질 예정이라고 하니 다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출처: 김종학 프로덕션
#김민서
'아련한 느낌의 악역' 하면 생각나는 배우 김민서. MBC 드라마 '화정'에서 '조선판 연민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출처: 김종학 프로덕션
표독스러운 눈빛과 안하무인 태도가 돋보였던 김민서표 악녀. 특히 서늘한 눈빛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호통 연기가 돋보였죠.
출처: KBS2
#조여정
난 정말 조여정이 악역만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잘하거든요. 조여정은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미모의 사이코?를 연기했는데요. 그 연기가 정말 놀랍습니다.
출처: KBS2
저 웃는 모습좀 보세요. 섬뜩 그 자체! 아름답고 청순한 미모와 상반된 기이한 행동이 캐릭터의 양면성을 극대화시키는 것 같습니다. 시청률은 저조했으나 '조여정의 인생연기'라는 극찬을 받았죠.
출처: MBC
#이유리
잊을 수 없는 악녀, 연민정! 이유리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손에 넣어야만 하는 국민 악녀 연민정 역을 완벽하게 해냈는데요.
출처: MBC
MBC '왔다, 장보리' 속 희대의 악녀 연민정의 인기는 그야말로 '악녀의 역사'에서 커다란 획을 그었습니다. 이유리는 이 역을 통해 긴 무명의 세월을 벗고 2014년 연기대상을 수상했죠.
드라마 속 감초 같은 악역. 악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배우들을 보면 엄지가 척! 하고 올라갑니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응원합니다. 악역 한 번만 더 해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