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표독스러운 악녀 5

BY. MAXIM 장소윤
MAXIM KOREA 작성일자2017.05.04. | 104,991  view
요즘 드라마에서 악역 빠지면 섭섭하죠? '눈에는 눈, 이에는 이'로 승부하는 악녀 캐릭터. 안방극장을 점령했던 역대급 악녀를 모아봤습니다.
#김민경

MBC 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분노 연기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김민경. 특히 얼음물 세례와 스파게티 싸대기에도 꿈쩍 않는 장면은 명장면으로 꼽히죠.

source : MBC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고 본인이 불리한 상황이면 이중적인 모습을 보이는 캐릭터. 덕분에 김민경은 '제2의 연민정' '암 유발 악녀' 등의 수식어를 얻었죠.

source : MBC
#다솜

다솜은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첫 악녀 역할을 맡았는데요. 다솜이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다솜의 연기, 아주 칭찬해~

source : SBS

자신이 살기 위해 연인을 배신하고 주변 사람을 불행으로 이끈 장본인이죠. 앞으로 더 독해질 예정이라고 하니 다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source : SBS
#김민서

'아련한 느낌의 악역' 하면 생각나는 배우 김민서. MBC 드라마 '화정'에서 '조선판 연민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source : 김종학 프로덕션

표독스러운 눈빛과 안하무인 태도가 돋보였던 김민서표 악녀. 특히 서늘한 눈빛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호통 연기가 돋보였죠.

source : 김종학 프로덕션
#조여정

난 정말 조여정이 악역만 했으면 좋겠어요. 너무 잘하거든요. 조여정은 KBS2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미모의 사이코?를 연기했는데요. 그 연기가 정말 놀랍습니다.

source : KBS2

저 웃는 모습좀 보세요. 섬뜩 그 자체! 아름답고 청순한 미모와 상반된 기이한 행동이 캐릭터의 양면성을 극대화시키는 것 같습니다. 시청률은 저조했으나 '조여정의 인생연기'라는 극찬을 받았죠.

source : KBS2
#이유리

잊을 수 없는 악녀, 연민정! 이유리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손에 넣어야만 하는 국민 악녀 연민정 역을 완벽하게 해냈는데요.

source : MBC

MBC '왔다, 장보리' 속 희대의 악녀 연민정의 인기는 그야말로 '악녀의 역사'에서 커다란 획을 그었습니다. 이유리는 이 역을 통해 긴 무명의 세월을 벗고 2014년 연기대상을 수상했죠.

source : MBC
드라마 속 감초 같은 악역. 악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배우들을 보면 엄지가 척! 하고 올라갑니다.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 응원합니다. 악역 한 번만 더 해주세요!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