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데뷔 전부터 '미친 존재감'이었던 스타 5

BY. MAXIM 장소윤

652,7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인으로 데뷔하기 전에도 연예인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이들이 있습니다. 넘치는 끼로 데뷔 전부터 눈에 띈 스타들, 누가 있을까요?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남보라는 데뷔 전 13남매 장녀로 먼저 주목받았습니다.

출처KBS2

가족 구성원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시대에 13남매의 이야기는 언제나 세간의 관심이었고, '인간극장', 'VJ 특공대'같은 프로그램의 단골 취재 대상이었죠. 그중에서도 남보라는 꾸미지 않은 민낯에도 넘치는 자연미로 사랑받았으며 대중의 관심을 받아 연예인으로 데뷔했습니다.

출처KBS2

18년째 유망주라 불리는 남창희. 데뷔 전 그의 화제성은 어마어마했습니다. 2000년 스타들에게 고등학생이 강의를 하는 콘셉트의 예능에서 성교육 선생님으로 등장한 남창희는 '머리에 피 마르면 인생 끝입니다', '저희는 (어디에 있는지) 다 압니다' 등 무수한 명언들을 남기며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는데요.

출처SBS

이후 시트콤과 방송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했습니다. 데뷔한 지 18년째이지만 여전히 '라이징 스타'인 남창희! 앞으로도 자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출처MBC

성균관대학교 1학년 재학 시절 KBS 1TV '퀴즈 대한민국'에 출연한 송중기. 연예계 대표 브레인답게 준우승까지 차지했습니다. 방송이 나간 이후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긴 송중기에 대한 관심이 폭발했고, 연예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팬카페까지 생기게 되는데요. 이 팬카페는 아직까지도 송중기의 공식 팬카페로 그의 곁을 든든히 지키고 있습니다.

출처MBC

2010년 당시 최고의 화제성을 자랑하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 출연한 중학생 장문복은, "췍! 췍!"으로 시작하는 랩으로 온 인터넷을 뒤집어 놓았습니다.

출처Mnet

당시에는 힙합의 부흥이라는 거대한 포부에 미치지 못하는 실력으로 조롱거리가 되기도 했지만, 열심히 노력해 어느새 아웃사이더 소속사의 가수로 정식 데뷔했죠. 현재는 Mnet '프로듀스 101' 남자판에도 출연, 아이돌에도 도전했습니다.

출처Mnet

2000년, 고등학교 3학년이던 한가인은 고교 평준화 이슈에 대한 인터뷰 영상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보였습니다. 뉴스를 보던 연예기획사 대표 이상우는 첫눈에 한가인을 데뷔시키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하네요.

출처tvN

같은 해 '도전 골든벨'에서도 완벽한 미모와 지성으로 단연 돋보이던 한가인은 이후 처음으로 그에게 러브콜을 보낸 이상우의 기획사를 통해 데뷔했죠.

출처tvN
데뷔 전부터 끼가 넘쳤던 연예인들! 계속 눈여겨봐야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