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살아있는 기적, 나다의 명언 모음

BY. MAXIM 박소현

355,66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걸그룹 와썹이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비록 나다는 와썹을 탈퇴했지만, 현재 와썹의 인지도를 만든 건 단연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나다죠. 

나다가 누구냐고요? 

얼굴을 보니 알 것 같죠?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프리티')'의 가장 큰 수혜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준우승했지만 우승을 한 자이언트 핑크보다도 더 큰 이슈 몰이를 했죠.

출처Mnet

걸크러쉬한 발언을 많이 해서 남성 팬뿐 아니라 여성 팬들도 훅 늘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최근 Mnet '골든탬버린'에 나와서도 걸크러쉬한 발언들을 많이 했습니다. 오늘은 각 방송에서 보여준 래퍼 나다의 명대사를 모아봤습니다.

출처Mnet

'언프리티' 방송 초반, 나다는 많은 래퍼들에게 무시를 당했습니다. 첫 방송에서 실수하는 모습도 보였고, 막내 전소연의 돌직구를 받고 당황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했습니다.

출처Mnet

상대방의 첫인상에 대한 즉흥 프리스타일 랩을 하라는 미션에서 막내 전소연이 나다에게 다가와서 한 말!! 아직도 명장면으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할게. 언니 왜 이렇게 못해?"

저 말을 듣고 나다가 한 말은?

출처Mnet

"아까 계속 웃더니 재수 없네 다음에 잡아먹어 줄게 매섭게"

이건 선전포고에 불과했습니다. 4화에서 자이언트 핑크와 함께 벌인 경합에서 나다는 그녀의 잠재력을 보여줬죠.

출처Mnet

나다는 자이언트 핑크에게 거침없는 디스랩을 쏟아냈습니다.

"내 인지도 바닥이지만 넌 더 몰라.
커리어 좀 쌓고 나오지 가시나야"

출처Mnet

이런 나다의 기운을 받고 자이언트 핑크는 타격을 받습니다. 매번 미션마다 1위를 하던 자이언트 핑크는 이 대결에서 나다의 페이스에 말렸죠.

그래서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연이어 반복했습니다. 유후. 뭔가 이때부터 나다 멋지기 시작했는데. 이것 역시 발단에 불과했습니다.

출처Mnet

좀비처럼 파이널 무대까지 갔습니다. 초반에 무시를 받던 그녀가 준우승까지 하는 모습을 보면서 시청자들은 오히려 용기를 얻었죠. 그런 나다를 두고 기적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출처Mnet

나다 역시 초반에 무시를 받았을 때는 "비참하고 괴로웠다"고 해요. 하지만 그 이후로 랩 연습에만 집중하고 독기를 품었다고 합니다.

출처Mnet

비록 우승은 못 했지만 '언프리티'에서 발견한 가장 대단한 원석은 바로 나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Mnet

그녀는 최근 Mnet 예능' 골든탬버린'에 나와서 I.O.I 전소미, 김도연과 함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무대를 펼쳤습니다.

출처Mnet

그녀가 등장하면서 무대의 분위기는 더 후끈해졌습니다. 그러면서 나다가 한 말!!

출처나다SNS

"얘들아 더 제대로 놀 수 있지?"

캬...언니 날 가져요. 걸크러쉬 끝.판.왕.

출처Mnet

앞으로도 방송에서 더 다양한 모습 보여줄 거죠? 맥심이 응원할게요!

출처Mnet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