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MAXIM KOREA

입간판과 외모 대결하는 스타

BY. MAXIM 장소윤

268,7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잘나가는 스타들만 있다는 입간판! 입간판과 함께 서 있어도 굴욕 없는 스타가 있는데요. 누굴까요? 같이 보시죠!

수지는 최근 웹 예능 '오프 더 레코드, 수지'(제작 : 딩고 뮤직)에서 자택을 공개했는데요. 부엌에는 본인이 광고하는 소주 회사의 입간판이 있었죠. 입간판과 같은 포즈를 취하는 수지!

출처딩고 뮤직

입간판과 비교해도 굴욕 없는 수지의 미모! 너무 예쁘죠?

출처수지 인스타그램

'입간판 스타'의 대명사는 AOA 설현이죠. 설현은 지난 2015년 한 통신사 광고로 스타 반열에 올랐는데요. 설현의 입간판은 도난 사고가 잇따르고, 중고물품 거래 사이트에서도 고가에 판매되는 등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출처설현 인스타그램

설현은 SBS '한밤의 TV 연예'에 출연해 입간판 옆에서 똑같은 포즈를 재현했고, 무보정임을 증명했죠!

출처SBS
박나래 역시 AOA 설현 입간판 패러디에 나섰는데요. 

사진 속 박나래는 광고 입간판 속 설현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박나래도 입간판과 똑같죠?

출처tvN

몸매 종결자로 떠오른 또 다른 스타 방송인 레이양!

출처레이양 인스타그램

레이양 역시 자신의 입간판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며 무보정 몸매를 입증했습니다. 레이양은 자신의 입간판을 보며 "내가 서 있는 줄 알았다"며 "실물 같다"고 인정했는데요. 정말 똑같죠?

출처레이양 인스타그램

박한별도 "나랑 나"라는 게시글과 함께 자신의 입간판 옆에서 같은 포즈로 서 있는 모습을 SNS에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입간판 속 본인보다 더 마른 듯한 느낌으로, 보정이 없어도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죠!

출처박한별 인스타그램

지난 2015년 SBS '스타킹'에 출연해 황금비율로 화제가 됐던 유승옥 역시 자신 모습을 한 입간판 옆에서 무결점 몸매를 뽐냈는데요.

출처유승옥 인스타그램

당시 유승옥은 방송에 사용될 자신의 입간판 옆에서 찍은 셀카를 SNS에 올리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출처유승옥 인스타그램

입간판보다 더 아름다운 유승옥! 멋진 몸매 덕분에 MAXIM 표지 모델로도 등장했죠.

출처MAXIM KOREA
입간판보다 실물이 더 예쁜 스타들, 앞으로도 더 아름다운 모습 보여주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